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는 형이 애인 생겼다고 말해주는데 20살 32살이래형이 32임.. 그건 좀 아니지 않냐고 이상하다거 말 했다가 싸웠어 심지어 일로 만난 사이임
애인은 사랑에 나이가 어딨냐고 여자쪽이 먼저 대쉬했으니 문제 없대
정 떨어지는데 어떡하냐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는 형이 애인 생겼다고 말해주는데 20살 32살이래형이 32임.. 그건 좀 아니지 않냐고 이상하다거 말 했다가 싸웠어 심지어 일로 만난 사이임 애인은 사랑에 나이가 어딨냐고 여자쪽이 먼저 대쉬했으니 문제 없대 정 떨어지는데 어떡하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