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345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5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구역상관없이 선예매 가능한건가?


타팀파니인데 서울이라서 고척을 제일 자주가서

꼭 원정시즌권을 사야하는건가 싶어서말야

대표 사진
신판1
시즌권은 선선예매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
오늘 파는 게 선선예매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
선예매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
고마워!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
멤버십-선예매권은 3루쪽도 예매 가능해 홈시즌권은 안사봐서 모름
6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
구역상관없이 가능함 근데 타팀팬인데 고척 가는거면 원정시즌권이 낫지않아?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이이무라다
20:05 l 조회 1
응원가 찾아줄 파니누나들
20:04 l 조회 1
누가 한반도 대각선으로 정반대 위치한 구단 아니랄까봐...
20:03 l 조회 50
사직 또 기묘해진다 1
20:02 l 조회 65
엘롯만 이대로 끝나면 오늘 지방팀이 다 이기는데6
20:01 l 조회 149
아 단콘 싫다🤦‍♀️
20:01 l 조회 23
분명히 2:8이었는데4
19:59 l 조회 238
아 단콘이네🤦‍♀️
19:59 l 조회 43
=͟͟͞͞두 =͟͟͞͞도 =͟͟͞͞영ʕᵕⰙ ᵕ๑ʔ30
19:59 l 조회 127
오늘 단군즈 연장 알림7
19:58 l 조회 286 l 추천 1
오늘 갱상도9
19:57 l 조회 123
무지들아 한달 반 뒤에 다시만나자7
19:57 l 조회 114
다른데는 다 끝났는데 엘롯은 6회 방금 끝남3
19:57 l 조회 88
역시 엘롯은 엘롯이다1
19:56 l 조회 64
이거 오류지? 6
19:56 l 조회 229
날닮은너 너누구야 2
19:56 l 조회 102
사직 중단 그런거 없이 순수체급으로 6회야 1
19:55 l 조회 72
12:1로 졌는데 10초래서 내가 모르는7
19:55 l 조회 341
사직에 비왔었나요 왜 이제야 6회 끝난 거야
19:55 l 조회 15
아직 6회야??
19:55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