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나보다 더 나은 사람들이랑 만나는 거 좋아하는데 동호회나 모임 이런 사람들이랑 소통할 수 있는!
어떤 거 있어?
일단 영어회화 스터디 다녀봤는데 ㄱㅊ았어 거기서 만난 사람들 다 갓생이라서 만족했어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0) 게시물이에요 |
|
나 나보다 더 나은 사람들이랑 만나는 거 좋아하는데 동호회나 모임 이런 사람들이랑 소통할 수 있는! 어떤 거 있어? 일단 영어회화 스터디 다녀봤는데 ㄱㅊ았어 거기서 만난 사람들 다 갓생이라서 만족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