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로 2급은 땃구 1급필기 있음
기간 두달남았는데 1급 실기 딸까 말까?..
참고로 나 지금 다니는 회사가 앱검수하는 직업인데 차라리 앱검수 자격증 공부하는게 나을까!..
너네라면 어때?..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0) 게시물이에요 |
|
참고로 2급은 땃구 1급필기 있음 기간 두달남았는데 1급 실기 딸까 말까?.. 참고로 나 지금 다니는 회사가 앱검수하는 직업인데 차라리 앱검수 자격증 공부하는게 나을까!.. 너네라면 어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