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471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3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1) 게시물이에요
학벌은 인서울 중위권임 원래는 은준생이었는데...요즘 들어 이제라도 이과쪽으로 틀어야하나 싶거든 집이 가난해서 학교 또 들어가는 건 불가능일듯 은행접고(오래 걸리니까) 중소든 어디든 빨리 취업해서 돈벌고 그걸로 진로트는 게 맞을까?나형 만점이라 수학머리 아예 없는 건 아닌데 이제와서 정확히 어떤 전공으로 갈지 모르면서 진로트는 게 올바른 길일까 싶기도 하고...
대표 사진
익인1
중견 회계팀 > 다시 은준 이러면 안되나?? ㅜㅜ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각잡구 세무사 노무사 같은거 준ㅂ해보는건 워땨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객관적으로 전문직 준비할 머리랑 끈기는 안되는 거 같아...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수학 나형 만점이면 생각해볼만두 한ㄷㅔ..!!!
고시 싫으면은 진짜 빨리 취직하구 경력쌓아서 이직하는게 베스트긴 하것당

6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메디컬 가능하다고 보면 빨리 수능판 ㄱㄱ해 근데 또 올해가 마지막이다 머 이러던데 그런 건 쓰니가 잘 알아보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미 비상경이고 학교 다시 안갈건데ㅜ어떻게 이과 쪽으로 틀어? 전과나 복전을 지금한다고?? 26살인데? 먼소리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국비로 코딩배우거나 ssafy 이런 거 지원해볼까 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 전문직 개 박터져 비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개발 비전공에 사피해ㅛ던 분이랑 일했었는데 ㅜㅜ 주니어개발자 수요가 너무 없어서 힘들다고 하더라거 .. 아님 공기업은 어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은행준비는 왜 그만둔거야??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뉴진스 로카티 얻었다
7:52 l 조회 3
나보고 인내심 가지라는 소리가 너무 어이없었음
7:52 l 조회 6
상가 약국은 아무리 그래도 돈 꽤 벌겠지..
7:52 l 조회 4
애인이 어린 여사친이랑 통화한거 알게됐어
7:52 l 조회 5
어깨 넓은 거 개스트레스야ㅠ 어제 수업 끝나고 동기오빠가 2
7:52 l 조회 6
인티 좀 에러인거같아요
7:51 l 조회 8
직장다니면서 쌍수7
7:51 l 조회 9
아 어제 심야괴담회 본다고2
7:50 l 조회 7
인터넷 쇼핑몰은 진짜 하기 힘든건가봐
7:50 l 조회 24
빵냄새 왜케 맛있게 나냐...
7:50 l 조회 5
겉옷 입고 나갔어? 1
7:49 l 조회 7
주식은 빛내면서 하면 안되나봄
7:49 l 조회 19
이거 욕먹을 일이야? 익들이면 어떻게 해?5
7:49 l 조회 17
이때도 통통해보여?? 1
7:48 l 조회 25
싸우면 숨거나 도망가는 거 어떻게 고쳐?4
7:48 l 조회 17
부동산 차리면 돈 많이 벌어?1
7:47 l 조회 6
화장실 갔다왔는데 티 안에 들어간 거 몰랐어
7:47 l 조회 13
내가 먼저 연락해야하는 부분?
7:45 l 조회 15
러브버그들 에프킬라 들고다니면서 뿌리면 죽나?
7:45 l 조회 5
커뮤 ㄹㅇ 정신병 너무심하다2
7:45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