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474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0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1) 게시물이에요

정확히는 살이 아니라 근육... 

얼른 취업해서 다시 운동해야지..ㅠㅠ 지금은 좀만 쉴게요 하하 

대표 사진
익인1
난 집에만 있어서 살 엄청 찜ㅠㅠ
회사다닐땐 산책이라도 좀 했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건강 안좋아지는게 느껴져..최근에 건강검진 했는데 콜레스테롤 엄청 높아져서 큰일남 ㄹㅇ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져 근육이 빠지더라 산책이라도 시작해보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헉 진짜? 나는 개백수 생활할 때 운동이라도 열심히 해야지 하고 매일 헬스장 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산책이라도 천천히 해보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난 쪘어ㅋㅋㅜ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반대로 난 백수생활때 건강하게 빠짐 ㅠㅠ
스트레스 받고 막 야식 폭식 과식해서....
지금도 자야되는데 못자고 있다 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퇴사하고 빠짐.. 사람들이 자꾸 프리랜서 일 많아서 빠진줄 알아ㅠㅋㅋㅋㅋ후.. 현실은 일 있을때빼고 그냥 집에서 노는 ㅎ..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환승이직 하고싶은데 이력서에 재직중이라고 기입해???
19:38 l 조회 3
나 여권사진 새로 찍었는데 대한민국 사람이 아닌데..?
19:38 l 조회 2
옷 잘 못입으면 무신사 스냅 그대로 손민수하는 거
19:38 l 조회 4
다리는 안 긴데 팔만 유독 긴 사람들 있으ㅁ? 40 1
19:38 l 조회 11
냉동삼겹살 1키로에 12,500원이면 어때?
19:38 l 조회 5
아파트 엘베 인사 안받아주는 어른들 개마나1
19:38 l 조회 5
집 이사하기 전에 매수인이 인테리어 실측하러 온다는데1
19:37 l 조회 5
고졸사원들이랑 말안통한다는거 뭔가웃김
19:37 l 조회 10
서울 출신 기혼익들 있음??
19:37 l 조회 3
퇴사 결정하고 아직 퇴사 면담 전인데3
19:37 l 조회 7
검사 지팔지꼰 레전드
19:37 l 조회 13
한국에서 이쁜 한국인은 서양에서도 이쁜 얼굴이다..? 착각하지마9
19:37 l 조회 24
지금 기억 가지고 조선시대로 가면 너네 뭐해먹고살거임?
19:37 l 조회 6
강아지들 미용 직후 나만 못생겼어?????
19:36 l 조회 11
가방 뭐가 젤 예쁜지봐주라!!1
19:36 l 조회 35
원래 쌩신입은 최저의 최저의 최저여도 일단 다니는거지? ㅠ2
19:36 l 조회 6
연애할때 로맨틱 분위기 잡히는거 못참는 사람 있음?3
19:36 l 조회 12
기업 면접 보통 몇요일에봐??
19:36 l 조회 2
K패스 십만원대 쓰고 십만원 환급 들어오는 사람들은
19:36 l 조회 19
운동하는 곳에 엉밑살보이는 바지
19:3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