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건너건너 아는 사친이 있는데 썸?까지 갈뻔하다 흐지부지 됐었어 근데 항상 한번씩 잘지내냐면서 연락이 오더라고 왜 연락이 없냐면서 근데 거기에 답장하면 며칠뒤에 답이와
아무튼 그런식으로 하다 대화 마무리 됐는데
이번엔 내가 먼저 연락해보는거 어때보여?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건너건너 아는 사친이 있는데 썸?까지 갈뻔하다 흐지부지 됐었어 근데 항상 한번씩 잘지내냐면서 연락이 오더라고 왜 연락이 없냐면서 근데 거기에 답장하면 며칠뒤에 답이와 아무튼 그런식으로 하다 대화 마무리 됐는데 이번엔 내가 먼저 연락해보는거 어때보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