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저번 알바때는 메뉴 안외우고 아래 적혀있는거 다들 보고 천천히 하는 분위기였는데
다른 프차들이나 개인카페는 외워가야하나..?
해본 프차랑 외웠는지 여부 알려주면 감사🥹🥹
아니면 같은 프차여도 점바점인가?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1) 게시물이에요 |
|
나 저번 알바때는 메뉴 안외우고 아래 적혀있는거 다들 보고 천천히 하는 분위기였는데 다른 프차들이나 개인카페는 외워가야하나..? 해본 프차랑 외웠는지 여부 알려주면 감사🥹🥹 아니면 같은 프차여도 점바점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