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548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3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는 남익인데
그저께 헤어진 전애인이 거부회피형이거든(나는 불안형, 6년 만남)
맘식(이성으로 안느껴짐, 내 잘못 아님, 계기없음, 서서히 식음)
으로 차였는데
거부회피형 맘식은 후폭풍도 없고 돌아오기 쉽지 않겠지...
당장 돌아오길 바라는건 아니고 몇 달 기다릴 용의도 있는데...

대표 사진
둥이1
걍 접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알겠어..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회피형 제발 노. 나 약간의 불안형인게 회피형 만나고 심해졌었음 서로 진짜 갉아먹는 관계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원래 안정적이었는데 지금 이별때문에 더 심해지는거같아 나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힘들어도 시간 다 지나가더라 나도 내가 잡고 상대가 잘못한 상태에서도 이별이 두려워서 헤어지잔말 못했는데 결국 차였음. 나중에 헤어지고 오랜시간동안 나를 괴롭혔던건 상대가 준 상처도 상처인데 그런 인간을 못끊어낸거, 내가 나를 지켜내지못했다는게 더 상처였음.. 지금이라도 더 매달리지마 이제 너를 챙겨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좋은말 고마워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ㅇㅇ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케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불안 회피 상관없이 맘식으로 헤어진 건 ㅇㅇ…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구만.....가끔 재회글 봐서 행복회로 돌렸는데 역시 어렵겠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직 안왔어....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다정한 사람 만나고싶다
20:09 l 조회 3
너네 사교적인 애인 좋아? 1
20:09 l 조회 4
좋아하면 직진하는 남익들아1
20:07 l 조회 5
본인표출 매달 생리 때마다 4040
19:56 l 조회 56
소개팅 애프터까지 했는데 연락텀 6-7시간은 너무 길지?3
19:55 l 조회 13
애인 베프가 ㅅ범죄자면 계속 사귈수있어?4
19:53 l 조회 19
이별 다들 왜 안 붙잡아?3
19:47 l 조회 42
갖고싶은거 없는데 애인한테 생일선물로 미용실 펌 결제 해달라는거 어떰??2
19:46 l 조회 23
애인이 먼저 약속 잡을때까지 기다려볼까?2
19:45 l 조회 18
썸붕은 빨리 잊히지않아?8
19:41 l 조회 37
고등학생 때 사귀었던 전애인 연락왓는데
19:38 l 조회 13
이별 갓 헤어진 둥이들아 일주일만 지나도 괜찮아진다 8
19:36 l 조회 42
자기 애인이 부업으로 배달일 하면 어떨거 같아??7
19:33 l 조회 18
유사연애 가능하면 할꺼야? 6
19:32 l 조회 37
30대인데 결혼 얘기 1도 안 꺼내는 남자는 무슨 심리야? 7
19:31 l 조회 36
비자 6개월 남았으면 좋아하는거 티낼래? 멀리서 지켜볼래? 4
19:25 l 조회 15
사랑하는상태에서 차면 차이는거보다 고통스럽다는데 왜야?5
19:23 l 조회 45
장기연애 하는 익들 대단하다11
19:21 l 조회 45
너무 자존심상함
19:20 l 조회 30
연애중 익들은 만약에 애인이 ㅂㄱㅂㅈ 약 먹고있었으면 기분 어떨거 같음?5
19:20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