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556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11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2) 게시물이에요

"야근 수당"


대표 사진
익인1
ㅇㅇ그래도 수당없이 시키는데도 있으니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야근 식대 제공"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게 찐 임..야근 수당은 안 주는데 야근 졸라 많은 곳
내가 지금 그런 곳 다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포괄아닌건데 이건 ㄹㅇ 복지 맞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포괄인데 야근하는게 개빡치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는 이제 야근할 생각이 있을 경우에나 그렇고 야근이 거의 없으면 저런거 적어두지도 않으니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회사는 비포괄인데 , 야근 거의없음 어쩌다 야근하는거고,,,, 공고는 걍적어두는거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야근 많은데 수당 없으면 안써놓는곳도 많음 지원안하니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2 포괄보다야 수당 써놓으면 좋음
적절한 야근은 시급 1.5배라 좋은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서류 넣는중인데 야근수당은 거르긴함 ㅋㅋㅋㅋㅋ 야근수당 복지 있으면 면접때 꼭 야근 어떻게 생각하냐고 물어보더라 그러다 답변하면 집과는 거리가 좀 있어서 탈락하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저거만으롬 모르더라 야근해도 수당 안주는데 수두룩 빽빽임 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차라리 수당이라도 주는 게 다행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 너무 편협한 시각ㅋㅋ
저거 안써놓고 안주는데가 더 넘치는데 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덴 안다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생산파트는 야근이 없을수 없는데 부바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md쪽!! 물류쪽은 빡세더랑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무조건 거르는건
넓은 책상, 듀얼모니터~ 막 이런거..
되게 .. 별거 아닌 ...건데 되게 큰 복지마냥..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22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두 ㅇㅈ 그놈의 듀얼모니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자유복장도 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뭐 수면실 제공 이런거일줄알고 들어왔는데 뭔 야근수당..
야근수당은 포괄임금제 아니면 ㄹㅇ복지맞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누가 복지 아니래? 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야근이 꼭 나쁜것만은 아니어서…
수당 주는 게 중요하긴 해
워라벨 중요하면 걍 안가면 되는거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장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취업 안해봤어? 이건 ㄹㅇ 적어놓을만한 복지인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2ㅋㅋㅋㅋ 우린 포괄인데 야근 맨날함 ㅋㅋㅋ포괄이라 야근 없는 것도 아니고.....ㅋ 야근수당 개쩌는 복지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는 듀얼모니터 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듀얼모니터는 진짜 복지 쓸거없어서 쓴거같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히려 야근 수당 적어놓는 곳이 야근 덜 시키는 곳임.. 안적어놓는건 돈도 안주고 야근 오지게 시킨다는거 ㅇㅇ 내가 경험한 바로는 그랬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가끔 "근로자의 날 휴무" 써 놓은 곳도 보는데 개황당함ㅋ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살다 보니 듀얼 모니터가 복지가 맞다는 걸 알게 댐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있고 없고 차이 역체감 개심하긴해 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개인적으로 복지에 커피머신 있다고 적어둔거 ... ㅎ..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개짜쳐 +간식 구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사바사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내가" 거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뭐야 무서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내가 거르겠다는데 굳이 와가지고 "그거 좋은 복지임" "사바사임" 이러니까 킹받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젠 조정이고 뭐시기고 무조건 빨리 들어가야 이득임
5:59 l 조회 1
미장만 하는 친구가 국장 발도 들이지 말라는데
5:58 l 조회 4
와 이사람 가슴보형물 꺼냈는데 거기에 곰팡이 핀거봐…
5:58 l 조회 6
어제 하닉 추매하길 잘했다ㅜ 1
5:57 l 조회 9
아 제이티비씨.. SLL이란 자회사 언급되는데
5:57 l 조회 3
하이닉스는 400 잘하면 7월에 찍겠다
5:56 l 조회 14
미친 근로장려금 70만우ㄴ이나 들어왔네
5:56 l 조회 7
축구 볼 때 뭐 먹을까2
5:53 l 조회 24
남자랑 여자 몸매 보는 눈이 진짜 다르긴 하네 ㄷㄷ 1
5:53 l 조회 26
FOMO
5:53 l 조회 16
오늘 하닉 몇까지 갈 거 같슨3
5:51 l 조회 109
마이크론 레버 샀는데 지옥 갔다가 구조대가 바로오네ㅋㅋㅋㅋㅋㅋㅋ1
5:50 l 조회 41
군무원 시험 9일 남았는데 개멘헤라 와서 밤새 자소서 갈기고 옴,,1
5:49 l 조회 25
하루 굶었는데 뭐 먹고싶다는 생각이 안 드는데 정상임? 6
5:49 l 조회 14
와 마이크론 시간외 15프로 떡상중
5:49 l 조회 34
익들은 고향이 어디야?5
5:48 l 조회 12
난 왜이렇게 사람들 단점이 잘보이지2
5:48 l 조회 28
마이크론 무슨 전교 1등한테 수능 올 1등급 받아오라고 했는데6
5:45 l 조회 240
와 진짜 실적 개미쳤네 반도체 붐 내년 말까지도 가겠는데1
5:44 l 조회 154
마운자로 2.5 5 차이 많이 날까?
5:4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