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늦잠자서 다른 지인이랑 함께 만나려는 약속 깼어
이런 적 처음인데 사실 좀 너무 실망스러워서.. 오늘 안만나고싶다고 했거든
너무 미안하다고 앞으로는 그럴일 없을거라는데 화가 나면서도 보고싶고 나도 내맘을 모르겠다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늦잠자서 다른 지인이랑 함께 만나려는 약속 깼어 이런 적 처음인데 사실 좀 너무 실망스러워서.. 오늘 안만나고싶다고 했거든 너무 미안하다고 앞으로는 그럴일 없을거라는데 화가 나면서도 보고싶고 나도 내맘을 모르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