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649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늦잠자서 다른 지인이랑 함께 만나려는 약속 깼어

이런 적 처음인데 사실 좀 너무 실망스러워서.. 오늘 안만나고싶다고 했거든

너무 미안하다고 앞으로는 그럴일 없을거라는데 화가 나면서도 보고싶고 나도 내맘을 모르겠다

대표 사진
둥이1
그정도인가? 되게 시간 약속에 엄한 타입인가보당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다음날 일찍만나는 약속 있는데도 술먹고 자느라 못일어났다는게 자기관리 안된거같아서 좀 실망.. 내가 좀 빡빡한 fm타입이기도 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평소애는 잘 지켰으면 한번정도는 그냥 되게 피곤했나보다 할거같은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윗댓 봐줄 수 있니..?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ㅇㅇ 그런거면 화는 낼수있지 근데 다른지인이랑 약속잡혀있는대 그걸 깨는게 더 당황스러움... 그냔 나는 실망한거는 둘째치고 아 그냥 나 기분상했으니 아예 안만나 이런타입 싫긴해. 둘이 만나는것도 아니고 지인 엮여있느면 지인에게 밥사고 늦게나마 만났을거같은데. 너네둘이 싸운것때문에 지인은 그냥 당일 약속 파토인데. 이게 fm인가 그냥 기분파 아닌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지인이 알바가 있어서 시간 늦춰서라도 만나기가 힘든 상황이었고 지인한테는 내가 미리 말해놨어 미안한데 다음에 만나자고 그래서 그거는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될거같고 내 포커스는 다음날 약속이 있는데도 술마시느라 늦잠자고 계속 연락 안되다가 약속시간 훨씬 지나서 그제서야 일어난거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빡칠만함 다른지인과 약속인데 그런거라 더 빡칠만함. 근데 이런경우가 처음이고 계속 사과했고 좀 오랜만에 아니면 중요한 술자리였으면 그냥 본인이 어느정도 술마셔야 다음날에 못일어나는지 그 정도를 모르는거같아서. 그냥 화나지만 너무 실망까지는 안할거같음. 난 솔직히 둘이서라도 볼거같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빡칠만한데 숳먹고 그런거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한심하다.... 그거 하나 조절못해서 약속 파토내고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애인과 같은 사무실에서 일하는 애인3
21:17 l 조회 11
entp 썸남 연락텀 진짜 긴데 진심이 어떤걸까
21:16 l 조회 9
엔팁 만나보고싶다
21:14 l 조회 6
엣티제 헤어지자하고 언팔 안하는거 뭐야 ?
21:13 l 조회 4
헤어지고 아직 맞팔인데 둥이들은 스토리 봐?2
21:13 l 조회 10
곧 유부남 남익 질문 받아봐도 됨?15
21:09 l 조회 34
애인이 살이 너무 쪄서 …1
21:08 l 조회 22
여자든 남자든2
21:07 l 조회 18
나 entp estj 자석인가봄
21:06 l 조회 14
플러팅한건데 디스한거라고 착각해서 기분안조아 ㅜ 4
21:06 l 조회 57
원래 싸우고 며칠 연락 안 하는 커플 많아?
21:01 l 조회 10
잇팁 있니 4
20:59 l 조회 32
100일도 겨우 가던 내가 2년이라니...
20:58 l 조회 23
아놔 애인 회사사람이 릴스 공유하기 한거봤는데 뭐임6
20:58 l 조회 37
estj 애인4
20:58 l 조회 31
말 예쁘게 하는 남자 얼마나 있는거같아??5
20:57 l 조회 41
이거 마음 식은거지? 2
20:55 l 조회 28
여자가 진짜 예쁘고 애교 많으면 3
20:53 l 조회 73
예쁘다는 말 안해줘서 헤어지고싶음.. 15
20:52 l 조회 81
다들 백일에 머핸니 2
20:51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