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겨울 기본 이너티로 어느 게 좋아 ?? 내복같지 않은 걸로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12/14/0/1da4df8b33412cfa9ef05de5b5a549ab.jpg)
![[잡담] 겨울 기본 이너티로 어느 게 좋아 ?? 내복같지 않은 걸로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12/14/0/a403de5276ea9c82c6e0667ac5598e58.jpg)
![[잡담] 겨울 기본 이너티로 어느 게 좋아 ?? 내복같지 않은 걸로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12/14/0/1c20b400c5c8cf4f783c87381d91756a.jpg)
사진 1 이랑 2,3 이렇게 다른 건데 1은 넥라인 좁고 좀 더 부드러움 2,3은 넥라인 넓고 조금 더 탄탄함
라운드넥 니트랑 가디건, 니트조끼에 받쳐입고 싶은데 뭐가 더 나아? 셋 다 어울리는 게 다른가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4) 게시물이에요 |
|
사진 1 이랑 2,3 이렇게 다른 건데 1은 넥라인 좁고 좀 더 부드러움 2,3은 넥라인 넓고 조금 더 탄탄함 라운드넥 니트랑 가디건, 니트조끼에 받쳐입고 싶은데 뭐가 더 나아? 셋 다 어울리는 게 다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