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721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91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4) 게시물이에요

나도 따지고보면 라떼는 아닌데 요즘 초중딩들 분위기랑 나때 분위기가 너무 달라서 신기함 문자 그대로 그냥 신기...ㅋㅋㅋㅋㅋㅋ

저가커피숍이 이렇게 많지도 않았고 커피=무조건 몸에 안좋은거 세뇌당해서 내 최대의 일탈은 더위사냥 먹는거였음ㅋㅋㅋㅋㅋ

카페 알바인데 초중딩애들 자연스럽게 커피 사마시는거 볼때마다 감회가 새롭다 우리 지점에 오는 애들은 바닐라라떼 많이 마시도라ㅋㅋㄱㅋ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난 스타벅스 스무살때 첨 가봄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ㅋㅋ 편의점에서 일하는데 초중딩 애들 아무렇지 않게 커피 집어가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라떼는 문방구에서 슬러시, 얼린 피크닉 같은 거나 사먹었는데 카페를 간다는 거 자체도 신기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그만큼 예전에 비해 애들이 공부 시간이 김....피곤해하는 거 보면 이해가기도 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초딩애들도 커피마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ㄴㄴ 버블티 스무디 이런거 먹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땐 가도 버블티 이런거 마니먹었는데 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릴때부터 마시기는 했는데 캔커피 같은거 대신 엄마 몰래 마심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라떼는 용돈이 부족해서 못갔는데ㅠㅠ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라떼는 애들이 커피마시면 큰일나는줄 알았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라떼는 그냥 보틀 영문으로 써있는 물통에 매실청만 타와도 개인싸 됐었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매실 ㄹㅇ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02인데 나때도 카페가서 커피 마시는 애들 꽤 있었어 그래도 보통은 녹차라떼나 딸기라떼 마셨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고딩 되서야 레쓰비 몰래 먹었지 뭐....
공부 시간 우리 때 더 길지 않았나? 난 0교시에 밤 12시 야자까지 있었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엄마 믹스커피 마실 때 에이스 한 번 찍어먹어보는 게 일탈이고 더위사냥도 몰래 먹었는데 ㅋㅋㅋ 중고딩때 수련회 수학여행 가면 레쓰비 마셔보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메가 알바할때 초딩들이 와서 학원이 어쩌고 공부가 어쩌고 하면서 커피사먹는거보면 신기하면서도 안쓰러움 😔😔😔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등교 전에 메가에서 커피 사가길래 너무 신기했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어릴 때 카페는 어른들만 가는 곳인 줄 알맜은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고3때 되어서야 편의점에서 커피우유 사마시는게 일탈이었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맞아ㅋㅋ뭔가 커피 사먹는 건 어른(?)만 먹는 느낌이랄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맞아 나 알바할때 초딩들 와서 숙제하는거 보고 신기햇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진짴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두 우리는 커피말고 스누피 커피우유? 카페인 개높은거랑 핫식스였는데 나도 고딩때부터 커피로 갔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ㅈ 라떼는 스무디나 에이드고 여름이면 무조건 카페베네 가서 딸기빙수 오레오빙수인가 악마빙수 먹었능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초등학생 때 그 삼각 커피우유 가끔 먹는게 전부였는데...ㅋㅋㅋㅋ 엄마가 마시는 커피 마시면 큰일나는 줄 알았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 맞아 라떼만 해도 10대까지는 커피 절대 안마심이었는데 요즘은 10대들이 커피 더 마신대 학교랑 학원에서도 커피자판기 있고ㅋㅋㅋ진짜 다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커피 마시면 큰일나는줄 알았름ㅋㅋㅋㅋㅋㅋㅋ 술마냥 커피도 거의 성인돼서 마셨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진짜 최대 일탈이 더위사냥인데 심지어 그것도 허락받고 마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딩 돼서야 커피우유 이런 걸로 좀 길들이다 고3때 스누피커피우유 캔커피 이런 거 마시고 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태어 날 때부터 보고 자라는게 카페인데 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진짜 ㅇㅈㅇㅈ 엄마가 절대 커피 못마시게함
마시기 시작한게 고3때?
내 최대일탈은 더위사냥 or 가끔 고깃집 믹스커피 정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 중2 때 스벅 톨 사이즈 시켜서 현체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벅은 기억도 안날만큼 오래전에 갔던듯 02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카페는 설빙만 갔는데 요즘은 애들도 스벅와서 카공하드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ㅇㅈ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ㄹㅇ 고등학생쯤 되면 직장인들처럼 1교시 전에 커피 테이크아웃 해간다고 해서 개놀람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으로 재산 3/4 잃었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
7:36 l 조회 1
제발 이불추천좀해주라
7:34 l 조회 3
미용실에 머리만 감아달라고 해도돼?
7:34 l 조회 3
치아가 인상 많이바뀌는구나1
7:33 l 조회 7
보톡스로 눈이 커질수가 있는거였구나5
7:32 l 조회 18
내가 말한거에 엉뚱한 답을 하는 사람 왜이러는거야? 4
7:31 l 조회 8
엄마가 너무너무 귀여워1
7:30 l 조회 16
아무리 아침 7시반밖에 안됐다지만 곧 7월에 16도는 너무 시원한거 아닌가
7:30 l 조회 1
오프인데 전화하는건 대체 어느나라 매너냐1
7:28 l 조회 22
가나 크로아티아 축구
7:26 l 조회 53
용과랑 아보카도 먹어보고싶다5
7:24 l 조회 14
퇴사고민 말하면 꼭 필요한사람이라고
7:24 l 조회 7
애덜아 이거 총 2페이지 완성하라는거야 아님 3페이지 완성하라는거야?
7:24 l 조회 4
이거 카톡프사로 하면 회사사람들이 보기 좀 별로일까6
7:21 l 조회 211
외국인 많은 동네에서 알바하는데 나라별로 특징이 좀 있는듯
7:21 l 조회 19
서울에서 젤 예쁜 여자들 있는 곳 어디야?2
7:20 l 조회 19
지금 여름 날씨 일시적인건가?2
7:18 l 조회 154
넷플릭스 4인 공유 요즘 안돼?
7:17 l 조회 22
아 연애생각 없는데 소개 왜 받겠다했지 아17
7:16 l 조회 121 l 추천 1
단쉐에 두유? 우유?2
7:16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