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뭔가 우리우리하게 아프고 입 안까지 아픔 ㅠㅠㅋㅋㅋㅋㅋ 입 안에 뭐 난 건 아니고 그냥 안에가 아파... 콧물 차서 그런듯
병원 갔더니 독감도 아니래 그냥 just 감기가 이렇게 호되세요..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4) 게시물이에요 |
|
눈 뭔가 우리우리하게 아프고 입 안까지 아픔 ㅠㅠㅋㅋㅋㅋㅋ 입 안에 뭐 난 건 아니고 그냥 안에가 아파... 콧물 차서 그런듯 병원 갔더니 독감도 아니래 그냥 just 감기가 이렇게 호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