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색해서 노란 머리던 아니면 거기에 색 입힌 머리던 간에 갈색 이런 색 말고 탈색해야만 나오는 머리면 좀 관종같니.. 관종 아니어도 좀 양아치 같다거나 좀 클럽 다닐 거 같은 이미지라거나 그래...????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4) 게시물이에요 |
|
탈색해서 노란 머리던 아니면 거기에 색 입힌 머리던 간에 갈색 이런 색 말고 탈색해야만 나오는 머리면 좀 관종같니.. 관종 아니어도 좀 양아치 같다거나 좀 클럽 다닐 거 같은 이미지라거나 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