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782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9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5) 게시물이에요

검색해보니까 카다이프, 피스타치오스프레드 비싸던디 ...

혹시 만들어 본 익 있는가ㅏ

대표 사진
익인1
예 저요 한바가지 먹을 순 잇는데 질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만들어 먹는게 더 가격이 쌌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당의 가격을 생각하면 훨씬 싸지만,,,, 난 딱 한두개만 먹고싶은걸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 사먹징ㅎㅎ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만들어서 주변에 나눠주고 하고싶어 ㅎ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스프레드 직접만들면 싸 카다이프도 생각보다 안비싸던데 난 볶은거 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볶은카다이프 추가로 안 볶고 그냥 사용해도 괜찮았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맛있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만들어봄ㅎㅎ 카다이프 500짜리 하나사서 20개 가격으로 40개 넘게 만듬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만들면소 질리긴해ㅋㅋㅋㅋㅋㅋ냉동해두고 먹고싶을때마다 해동해서 먹는디 좋긴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건조 카다이프 샀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노 볶은거 샀어! 대신 버터 한번 더 녹여서 두르긴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다이프500짜리 사고 피스타치오페이스트는 혹시 몇통 넣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나 함랑 낮은거 300g하나랑 함량 높은거 200g짜리 두개 넣음!! 네이버에서 걍 젤 싸고 ㄱㅊ아보이는거 검색해서 샀엉..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만드려고 이번에 준비해놨는데 만드는게 더 저렴하긴 하도라...! 나도 지인들 나눠주고 나도 먹으려고 만드는거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스타치오페이스트 어디꺼 샀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13일에 했고 제발 걍 사먹어 만드는데 들이는 시간 재료비 하면 걍 사서 먹는게 제일 나ㅜㅜ
만드는 동안 맡은 냄새에 이미 질려서 1개먹고 물려서 더 먹지도 못하는 중…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스타치오 페이스트 넘나 비싸다 ...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ㅜ 마자 난 그래서 그것부터 만들었어… 그래서 더 질린 것 같기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카다이프 500도 너무 많을껄,, 반만해도 친구들 다 나눠주고 너도 실컷 먹을 수 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스타치오 탈각된거 샀어? 아니면 안된거 사서 직접 껍질깠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안된거 사서 껍질깠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확실히 싸긴한데....손 너무많이가.... 그리고 주변사람들나눠주면 결국 내가먹는건 한두개임 ㅋㅋㅋㅋㅌㅌ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만드는게 확실히 싸긴했음 ㅋㅋㅋㅋ 윗댓 말대로 주변 나눠주면 결국 내가 먹는건 몇개 안돼서 질리거나 하지도 않았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개당가격 계산하면 훨씬 싸지
혼자먹을거면 사먹는게나은데 나눔할생각이면 ㄱㅊㄱㅊ!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장에서 소개시켜주는데
5:49 l 조회 3
어떻게 하면 사진에 화장이 나오는 거지
5:44 l 조회 14
땀띠에 스테로이드 약한거 발랐는데 왜 아프지1
5:40 l 조회 4
생리 도중에 살빠진건 다 수분인거야?2
5:38 l 조회 12
해외거주 유럽 다다음주에도 이런 날씨라는데7
5:35 l 조회 309
와 아는 누나 새벽부터 내 지인 소개해달라는 연락옴9
5:35 l 조회 54
공시익 캠스터디나 기상 인증 스터디같은거 할 말
5:35 l 조회 5
아파트값 누적 상승률
5:31 l 조회 19
에어컨 기술자들 유럽가면 돈 많이 벌겠네
5:30 l 조회 11
나이들보니 나 20살21살때 사람들이 봐줬던거더라고 4
5:27 l 조회 43
근데 다른 고양이과동물들 중에 호랑이가 젤3
5:25 l 조회 34
아 우리집 강아지 코 겁나 크게 골아
5:25 l 조회 12
유럽이 지금 어느정도로 덥냐면8
5:23 l 조회 148
울나라 축구 상황 어떻게 돼 지금? 4
5:22 l 조회 37
남자친구 귀여운 카톡 이모티콘 엄청 많고5
5:18 l 조회 44
에어컨안트는 단점 : 모기
5:17 l 조회 20
너네는 연경언니 정도 키면 6
5:17 l 조회 28
나만 탐폰해도 생리대차나3
5:16 l 조회 25
손선풍기도 사고 크록스도 사고했는데2
5:15 l 조회 24
올영에서 화장품 구매했다
5:13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