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슈퍼 사장님들 부지런하셔서 7반에 영업시작하고 밤 11시에 닫으심
대형마트 조무래기들 10시반 오픈 저리가라
나 동네슈퍼 너무사랑해서 상견례선물용 과일바구니도 슈퍼사장님한테 특별히 부탁해 사갔음ㅎㅎ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6) 게시물이에요 |
|
우리동네 슈퍼 사장님들 부지런하셔서 7반에 영업시작하고 밤 11시에 닫으심 대형마트 조무래기들 10시반 오픈 저리가라 나 동네슈퍼 너무사랑해서 상견례선물용 과일바구니도 슈퍼사장님한테 특별히 부탁해 사갔음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