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장임
1층에 있는 사무실인데 사무실 문 닫고 바로 앞에서 담배 피우고 냄새도 안 빼고 들어옴
내 자리가 문이랑 가장 가까운 자리라 냄새 더 남
진짜 미칠것같다
밖에 몇분만 있으면 냄새 빠지지 않나
진짜 배려도 없고 생각도 없고 싸가지도 없고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6) 게시물이에요 |
|
과장임 1층에 있는 사무실인데 사무실 문 닫고 바로 앞에서 담배 피우고 냄새도 안 빼고 들어옴 내 자리가 문이랑 가장 가까운 자리라 냄새 더 남 진짜 미칠것같다 밖에 몇분만 있으면 냄새 빠지지 않나 진짜 배려도 없고 생각도 없고 싸가지도 없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