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이니까 잘 모르고 일반 빨대로 가져갓는데 갑자기 알바생분이 가르치는 말투로 큰 빨대로 가셔야 딸기가 넘어온다라면서 다시 가져가세요! 라고 하시는거야..
우울익 오랜만에 외출해서 카페 간건데.. 진짜 넘 분햇어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6) 게시물이에요 |
|
첨이니까 잘 모르고 일반 빨대로 가져갓는데 갑자기 알바생분이 가르치는 말투로 큰 빨대로 가셔야 딸기가 넘어온다라면서 다시 가져가세요! 라고 하시는거야.. 우울익 오랜만에 외출해서 카페 간건데.. 진짜 넘 분햇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