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23인데 3년 전엔 스토리 답장도 좀 하고했거든 근데 항상 걔쪽에서 연락이 왔던거고 내가 먼저 연락하는 걸 잘 못해서ㅠㅠㅠ 걔는 그런거 잘하고 3년전에 마지막으로 디엠한거라 갑자기 연락하면 좀 그러겠지? 고1때 나 좀 챙겨쥬ㅓㅆ던 애라서 내 첫사랑이기도 하고..ㅋㅋ 고맙다고는 말하고싶은데 아 너무 그런가ㅜㅜㅜ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7) 게시물이에요 |
|
지금 23인데 3년 전엔 스토리 답장도 좀 하고했거든 근데 항상 걔쪽에서 연락이 왔던거고 내가 먼저 연락하는 걸 잘 못해서ㅠㅠㅠ 걔는 그런거 잘하고 3년전에 마지막으로 디엠한거라 갑자기 연락하면 좀 그러겠지? 고1때 나 좀 챙겨쥬ㅓㅆ던 애라서 내 첫사랑이기도 하고..ㅋㅋ 고맙다고는 말하고싶은데 아 너무 그런가ㅜ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