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녁에 엄마랑 나랑 동생이랑 얘기하다가 기분이 안좋은지 카톡도 안보고 방에만 있는데 하..... 신경쓰인다ㅠㅠ
그냥 가믄히 두는게 낫겟지????
화난거는 아니라고 하는디 답답해 뭐 해줄수있는게 없어서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7) 게시물이에요 |
|
어제 저녁에 엄마랑 나랑 동생이랑 얘기하다가 기분이 안좋은지 카톡도 안보고 방에만 있는데 하..... 신경쓰인다ㅠㅠ 그냥 가믄히 두는게 낫겟지???? 화난거는 아니라고 하는디 답답해 뭐 해줄수있는게 없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