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924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7)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집에서 다쳤음 > 개큰딱지 생김 (거의 성인 손톱보다 큼) > 집에서 어쩌다가 다쳤고 어디 다쳤고 본인이 딱지를 자꾸 뜯어서 못 뜯게 해 줄 수 있냐 딱지 뜯으면 피가 많이 난다 (상처가 깊음) 


좀 그런가

대표 사진
익인1
저기서 넘어가서 만약에 뜯었을때 뭐라고 하면 진상이지만 저정도로 그냥 잘 살펴봐달라고만 하면 진상은 아니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뜯으면 안타깝게 된 거지... 선생님이 우쩌겠음 지가 뜯었는디... 걍 그런 일 있었다~ 까지만 말씀드렸는데 그럼 괜찮겠지? ㅠㅠ 고마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응 바쁘면 신경 못쓸수도 있지만 저렇게 말해주면 웬만하면 신경써주시니까 잘 봐주실거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딱히 저정도는 기본이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이다 고마워 아침 시간이라 선생님들 바쁜데 다친 거로 전화하기 좀 그래서 고민하고 있었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집에서도 딱지 뜯으면 다시 피나서 아파진다고 뜯으면 안된다고 아이한테도 말은 해줘!!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해볼게 고마워 🤙🏻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 근데....그거 솔직히 볼 시간없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래도... 애가 하나만 있는 것도 아니니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말 말하면 신경은 써줄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ㅋ... 일단 말만 해놓을게 딱지 뜯으면 머... 안타까운 거고 간지러우니까 뜯었겠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차라리 폼같은 걸 붙여서 보내고 폼을 못 뜯게 해달라 하면 어때? 폼 붙이면 안 되나..? 딱지는 좀 감시하기 쉽지 않을 거 같아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귀라서 붙일 수가 없어 ㅠㅠ... 그 귓구멍 바로 앞이라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브라입어도 꼭튀인거 너무 스트레스 받아..
3:10 l 조회 1
난 진짜 먹는낙으로 사는거같아
3:10 l 조회 1
아 피티쌤들 회원따라 목소리 다르더랔ㅋㅋㅋㅋ
3:10 l 조회 3
아 미친 모기 피.. 내가 먹은듯1
3:08 l 조회 5
너네 입조심 잘해라
3:08 l 조회 10
150에 46인데 몇키로까지 빼야할까2
3:08 l 조회 4
러브버그 7월 초에는 없어지겠지...?
3:08 l 조회 5
역대급 돈낭비 알려줘 2
3:07 l 조회 9
너네 백혜경 순정만화 치로 알아?
3:07 l 조회 1
혼전임신한 익들 엄빠 반응어땠어???
3:06 l 조회 11
20살 이후부턴 손절 쉽게 해?2
3:06 l 조회 10
아니 베트남 입국 이렇게 빡세냐 원래1
3:05 l 조회 16
야르한 아침 그거 기상송 맞춰놧는데 일어날수잇겟지3
3:04 l 조회 14
머리빨도 중요한거같태 외모에있어사
3:04 l 조회 23 l 추천 1
식구가 다이어트 한다고 내가 식단 그거까지 맞춰야 해?2
3:03 l 조회 10
존예가 되고싶다2
3:03 l 조회 10
와 3시야
3:03 l 조회 11
나 못생겻는데 보정 개잘해서 요즘 팔로 많이 오르는중이거든ㅋㅋㅋㅋ2
3:03 l 조회 57
익들은 친구가 원ㄴㅏㅇ 하고다니는거 알게되면 손절할거같아?4
3:03 l 조회 20
내일출근인데 안자는사람있어?1
3:0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