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집에서 다쳤음 > 개큰딱지 생김 (거의 성인 손톱보다 큼) > 집에서 어쩌다가 다쳤고 어디 다쳤고 본인이 딱지를 자꾸 뜯어서 못 뜯게 해 줄 수 있냐 딱지 뜯으면 피가 많이 난다 (상처가 깊음)
좀 그런가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7) 게시물이에요 |
|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집에서 다쳤음 > 개큰딱지 생김 (거의 성인 손톱보다 큼) > 집에서 어쩌다가 다쳤고 어디 다쳤고 본인이 딱지를 자꾸 뜯어서 못 뜯게 해 줄 수 있냐 딱지 뜯으면 피가 많이 난다 (상처가 깊음) 좀 그런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