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년 살면서 한번도 이랬던적이 없는데 여름보다 더 떡지는 기분임...
어느정도냐면은 아침에 샴푸 거품이 안나서 두번 샴푸해야돼
근데 나 맨날맨날 머리감음...이게 말이 돼..?ㅠㅠ샴푸문제인가했는데 딴 샴푸써도 똑같아..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7) 게시물이에요 |
|
27년 살면서 한번도 이랬던적이 없는데 여름보다 더 떡지는 기분임... 어느정도냐면은 아침에 샴푸 거품이 안나서 두번 샴푸해야돼 근데 나 맨날맨날 머리감음...이게 말이 돼..?ㅠㅠ샴푸문제인가했는데 딴 샴푸써도 똑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