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931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7) 게시물이에요

남자친구 여행 가는데 재밌게 놀고오라고 용돈 주려고!

계좌로 보내주는게 나을까, 아니면 환전해서 현금으로 좀 주는게 나을까?

남자친구는 트레블월렛? 에서 환전해놨대!



대표 사진
익인1
현금 기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얼마가 나을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4박 5일 50만원 했었음 ! 근데 쓰니는 용돈 겸 보태주는 거니까 쫌만 해줘도 괜찮을듯 ??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드 빼고 현금만 50정도나 필요행? 카드 안받는경우가 더 많은거야? 금액은 정해두긴 해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밑댓처럼 친구랑 옥토퍼스 카드에 돈 넣어두고 (이것도 현금으로 넣어둬야함!) 이걸로 밥 사먹고 했어 옥토퍼스 카드 안 된다하면 현금쓰고! 현금 20만원 정도만 줘도 괜찮을거여 ㅎㅎ 나도 남겨서 와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현금 무조건 필요해!!!!!!!!!!!!!!!! 현금만 되는 곳 많고 체크카드 안 받고 걔네나라에서 쓰는 티머니같은 것만 받는 경우도 잇거든? 그 카드도 현금으로 충전해야댕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래????? 혹시 그러면 얼마정도 필요할까??? 괜히 남으면 다시 한국 와서 환전하는거 불편할까봐 고민이네ㅜㅜㅜㅜ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가 얼마정도 주려구 생각중인데? 남친이 트래블 환전해놧다는거보면 홍콩 들어가서 홍콩에서 현금 환전할거얌
트래블월렛 인당 45만원인가? 까지 환전 무료라서!! ( 달러기준이라 정확히 생각앙남 )
쓰니가 주려는 돈이 20이하면 한국에서 환전해서 주고 필요할때 월렛 환전하라고 하면 될듯!
ㅇ무료환전되는 은행 atm기가 정말 어딜가든 잇걸랑 나 여름에 다녀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마자 나 20 생각했어!! 한국돈 기준으로!
남친은 15 일단 해놨구, 급여 들어오면 좀 더 한다고 하더라궁 공금 모아놓았고 사비로 쓸거만 환전한거라 많이 필요하진 않을 것 같기는 한데!
익인이가 말하는 무료환전이 홍콩달러 → 한국 원화 기준으로 무료환전이양?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아니 그 돈 뽑는 게 무료야! 원화>홍달로 어플로 바꾼다음 홍콩가서 지정된 은행 atm가서 홍콩달러 뽑으면 그 뽑을 때 수수료가 안 들어! 지정된 은행아니면 몇퍼 떼감 ! 쓰니도 그럼 아예 트러블월렛 다운받아서 남친한테 월렛간 선물해주는 건 어때? 그럼 남친 번호만 알면 되고, 남친 트레블월렛에 들어가져!
나도 남친 미국갈 때 그렇게 달러 선물햇엇엉 ㅎㅎ 공금 이미 걷은 상태이면 쓰니 선물받으면 35로 충분할듯?? 음식 이런건 다 공금할테니.,..
다 뽑지말고 20만 뽑고 쓰고, 15는 더 필요하면 뽑구 아니면 다시 원화 환전 어플로 하면되니깡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짱이다ㅜㅜㅜ 상세하게 설명해줘서 고마워ㅜㅜㅜㅜ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친구랑 각자 맥시멈으로 환전해서 마지막날은 현금만 털면서 여행햇으!
근데 홍콩에서 난 카드를 아예 안 썼어 ㅋㅋㅋㅋㅋ 현금 -> 옥토퍼스카드 반 넣어두고 반 현금 일케 썼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걱 그렇구낭 익인이가 갔을 때 현금이랑 카드 받는 곳 비율이 어느정도 되는 것 같아? 홍콩 안가봐서 잘 몰라서ㅜㅜㅜ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카드 돼도 어차피 수수료붙으니까 그냥 옥토퍼스카드 쓰는 느낌이야! 옥토퍼스가 교통카드인데 ㄹㅇ 오만데서 다 쓸 수 있어!!!!! 우리는 보통 옥토퍼스되냐-> 안된다 하면 현금 썼오 시장에선 현금썼구!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오오 그렇구낭 고마워!! 옥토퍼스 카드 만들었는지 물어봐야겠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옥토퍼스카드는 홍콩가서 사야해! 근데 여행다녀온 사람들이 당근으로 싸게파니까 이방법도 추천 !!!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오오 대박..... 고마워 진짜 고마워!!!!! 좋은 하루 보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좋은 하루보내 ♥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름용 브라 사려는데 몇개면 적당할까?
15:27 l 조회 1
다이어트 유명한 보조제 먹어봤는데
15:26 l 조회 8
나 청년도약계좌에서 청년미래적금 갈아탈거임
15:26 l 조회 10
전담 안 맞는 익들 있음?1
15:25 l 조회 6
제조업 성과금 주는거
15:25 l 조회 5
배터리 40퍼로 한시간 버티기 가넝??? 4
15:25 l 조회 9
야구도 티켓팅 빡세?3
15:25 l 조회 16
대형카페에서 정직원으로 일하면 중소 다닌다고 해도 됨?6
15:25 l 조회 13
백화점 식품코너는 마스크필수인데 옷매장이랑 화장품매장은 마스크쓰면 안되는건가
15:25 l 조회 6
하닉 렉걸렸나
15:25 l 조회 8
여익들아 이 5가지 중에 하나만 고르라면 뭐 고를거야?1
15:25 l 조회 10
마늘쫑비빔밥 먹었는데 억유행이 이런거구나 생각함4
15:24 l 조회 19
요즘 도서관 많이 좋아졌다
15:24 l 조회 6
울언니 31살부터 돈벌기 시작했는데 2년만에 1억모음2
15:24 l 조회 42
장터에 타로 올리면 사람들이 봐??4
15:24 l 조회 10
아매리카노 살쪄?3
15:23 l 조회 37
공시 잘 끝내서 집안 분위기가 달라짐 4
15:23 l 조회 33
폭넓게 여러 직무 공고 넣는 사람들 자소서 다 달라...?
15:23 l 조회 4
젊은 신입 뽑았는데 생각보다 아날로그네...?
15:23 l 조회 21
생블루베리 맛있게 먹는 방법이 뭘까2
15:23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