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963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5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7) 게시물이에요
다들 경력자만 뽑길래..ㅜ 위치도 가까워서 괜찮은데 하.. 단기 알바해서 어떻게 일하는지 까먹었다 해도 티 날려나
대표 사진
익인1
다 탈로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카페는 특히
ㅌㅋㅋ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머신브랜드가 다 다르긴하겠지만 아예 안해본 사람은 바로 보여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눈 똘망허게뜨고 잘 배울수있다고 어필해 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예 연락도 안주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카페는진짜티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완전 티나 나 카페알바 오래하면서 내가 교육도 여러명 시켜봤는데 해 본 사람 안해본 사람 완전 다름.. 한 명은 카페알바 해봤다 했는데 알고 보니 그냥 축제에서 집에서 아이스티나레몬에이드 타듯이 해본 거였대 이것도 다 티남 ㅜㅠㅠ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경력자만 구한다 해도 그냥 다 넣고 면접 다녀봐 열심히 배우겠다고... 우리 카페도 하도 안 구해져서 무경력도 다 면접봤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락이라도 주면 좋겠다 ㅜ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취준한다고 카페알바하는데 경력있어서 사장님이 우유 스팀이랑 포스기 등 따로 안 알려주셨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입은 큰일나겠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져마져
진짜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카페는 다 티나
한지 오래된 거랑 진짜 처음 배우는 거랑 달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까먹은 사람이랑 처음 하는 사람이랑도 달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샷 내려보면 바로 알 걸?
까먹었어도 샷내리기는 기본중에 기본이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하면 탄로나기 쉽상일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ㅎㅎ 너무 티나는 부분이어서 비추ㅠ 경력 뻥치고 싶으면 전에 대형 카페에서 일해봤는데 청소랑 설거지, 정리만 해봤다고 해… 나 일하던 곳은 저것만 하는 사람들도 있었어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정리는 어떤거 말하는거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테이블 정리, 그릇 정리, md나 디피 정리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샷 내리는건 안해봤지만 청소는 자신있다! 이런식으로 어필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듯… 그래도 음료 경력 있는 사람 먼저 뽑을수도 있지만ㅜ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내기준 이런것도 티날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설거지,청소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응 당연히 어려운건 아닌데 아예 모르면 눈치껏 하기 어려울 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경력 없는데 있다고 뻥치면 다 티나...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강아지들 미용 직후 나만 못생겼어?????
19:36 l 조회 6
가방 뭐가 젤 예쁜지봐주라!!
19:36 l 조회 10
원래 쌩신입은 최저의 최저의 최저여도 일단 다니는거지? ㅠ
19:36 l 조회 3
연애할때 로맨틱 분위기 잡히는거 못참는 사람 있음?1
19:36 l 조회 6
기업 면접 보통 몇요일에봐??
19:36 l 조회 2
K패스 십만원대 쓰고 십만원 환급 들어오는 사람들은
19:36 l 조회 7
운동하는 곳에 엉밑살보이는 바지
19:36 l 조회 5
서울에 신문 파는 곳 아는 사람
19:35 l 조회 4
노잼친구랑 놀기 싫다
19:35 l 조회 7
모발 얇은 곱슬 익들 앞마리 유지 어떻게 해
19:35 l 조회 4
회사 다니는데 힘든 건 업무가 아님...1
19:35 l 조회 9
뽀얀 국밥에다 밥 말아서 먹다가 깍두기 국물 그냥 퍼부어가지고1
19:35 l 조회 6
본인표출 이번에는 근로장려금 받을수 있을까?ㅠㅠ2
19:35 l 조회 11
카톡 문자 안 보내져
19:35 l 조회 4
쿠팡에서 신비복숭아 시켜본 사람 있어?
19:35 l 조회 3
지하철 역에 있는 코드 써도돼? 충전기 있는데
19:34 l 조회 4
노베이스로 웹툰작가하는 거 어려워? 1
19:34 l 조회 6
내 친구 얼굴 긴데 엄청 짱예임3
19:34 l 조회 16
얘 진짜 두아보다 10배는 더심함1
19:34 l 조회 32
별거 아닌데 자존심 갈려...
19:34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