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고난 기질 자체가 너무 예민함ㅠ 엄청 밝은 성격인데 감정기복 크고 예민하고 남 신경 많이 쓰고 잡 생각 많구...취준중이라 그런가 더더 예민해ㅜ 나도 무던한 안정형 되고싶다 예민한거 넘 싫어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7) 게시물이에요 |
|
타고난 기질 자체가 너무 예민함ㅠ 엄청 밝은 성격인데 감정기복 크고 예민하고 남 신경 많이 쓰고 잡 생각 많구...취준중이라 그런가 더더 예민해ㅜ 나도 무던한 안정형 되고싶다 예민한거 넘 싫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