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026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854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8) 게시물이에요
내 아내 몸 망가지는것도 싫고 애는 하나 정도는 있었으면 좋겠고 어차피 대리모도 내 정자랑 아내 난자로 해서 우리 애던데 그럼 걸리는거 하나도 없고 좋은듯
12

대표 사진
익인135
나도 대리모 쓰고싶은데 진심으로.. 내 몸 상하기 싫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여기서 대리모 쓰고싶다 하는애들 생각짧고 뭣모르는거 티나네 미국에선 한다 이러는데 미국에서도 개 욕먹음 지몸 상하기 싫어서 다른 여자 자궁에서 지애기 낳고싶다는게 그럼 또다른 형태의 여성착취지 그게뭐니 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6
근데 어차피 여기있는애들 대부분은 대리모 못씀 돈도돈이고 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2
욕먹는게 뭔상관임 내가 내돈으로 원하는거 책임지는건데ㅋㅋㅋ 그리고 대리모하는 사람보고 하라고 강요한것도 아니고 명확하게 계약하고 시행하능건디 뭔 여성착취
ㅋㅋㅋ대리모 못하는사람들이나 욕하고 싫어하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5
장기매매도 그만큼의 돈을 지급하고 명확한 계약이면 문제없다고 생각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2
불법이라니까?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4
도덕과 윤리의식은 어디다 팔아먹었니?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저소득국가에서 대리모 산업이 얼마나 비인간적으로 돌아가는지 1도 모르는 사람들이 그냥 본인 몸 망가지기 싫다고 좋다하네
다른 여성 착취해서 본인 유전자 가진 아기 갖겠다는 거 진짜 이기적인 생각이야 정신차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진짜 이기적이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1
인신매매? 쪽 아닌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와 진짜 댓글ㅋㅋㅋㅋㅋㅋ같은 여잔데 대리모 쓰고싶다는 말을 하는구나; 차라리 인공자궁으로 낳고 싶다는 얘기면 몰라.. 진심으로 너무 충격받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인신매매라는 자각이 없나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0
2 근데 댓들 읽어보면 이기적인게 아니라 지능 문제같음
그냥 왜안돼? 이러는 느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4
33 남의 몸은 괜찮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1
44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3
5 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4
남편이 애 낳으라고 하면 욕해, 애 낳지 말라 하면 욕해, 이젠 대리모 통해 낳자고 하면 비꼬네 무슨 장단에 맞춰야 함..? 그리고 나는 대리모 찬성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6
난 좋음 결혼해도 딩크로 살고싶은 이유가 내 몸 상해가면서 애낳기 싫은게 제일 컸는데 먼저 대리모 권유해주면 오히려 좋을듯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7
걸리는게 왜없엉 불법인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8
대리모 유전자도 들어가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0
헐 그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1
오모 이건 뭐야??? 범죄 외 유전학적인건 몰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9
난 결혼 생각 없지만 굳이 출산해야하고 굳이 내 유전자가 들어간 애가 갖고 싶다면 대리모 쓸거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1
소설을 써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3
불법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4
어차피 안할건데 열내지마 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제발 그렇게해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7
호날두 아내도 몇명 그렇게 낳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8
애가 커서 엄마 나 임신했을 때 어땠어? 이러면 뭐라말한건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1
사탄이랑 친구나 하면 되겠네 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4
인공자궁으로낳고싶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6
와 난 그래도 내 몸으로 낳고 싶은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7
돈 많나보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8
돈있긴한거지? 뭐 나도 애낳을 생각은 없는데 대리모나 인공자궁이면 낳을생각있을지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9
이거 외국에서 남편인가 오빠가 여자가족 데리고 4-5번 연속으로 출산시켜서 그 돈 생활비로 쓴다는 얘기 들었는데 이 얘기만 들어도 어떤 일들이 일어날지 모르는건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1
철창에 갇혀서 새끼만 낳는 강아지들 생각나네ㄷㄷㄷㄷ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0
너무 좋은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3
결혼할 일 없을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4
22 할 수나 있냐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5
근데 애안낳으면 여성암 (유방 자궁쪽) 발생확률 올라가 임신 출산이 나쁜점만 있는건 아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7
헐 이런건 첨들어 어떤 원리로 자궁쪽에 문제생기는거야?? 원래 접촉할수록 생기는거 아닌가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6
얘는 대리모 돈 얼마 주는지 모르나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한국은 대리모로 애 낳으면 친엄마 대리모로 인정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7
지능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8
나도 애낳기전에 이런생각 했었어 너무 무서워서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9
응 불법~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1
내 몸 대신 남의 몸 상하게 하는 건데 비용 감당 가능하니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5
로봇이라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2
왜이리 도덕관념 박살난 댓이 많아.. 생명을 사고파는건 선을 넘었지;
ㅠ자기 가족이 대리모한다고 하면 뜯어말릴거면서 남의 인생이라고 쉽게 말하네ㅠ그거 밖에선 티내고 다니지마라.. 진짜 가볍게 보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5
나중에 기술발전하면 로봇이 애 낳을수있다던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6
불법이지만 가능하다면 나도 대리모하고싶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8
난 그럴바에 그냥 입양하자할거임
그 대리모가 나중에 무슨 권리 주장할줄알고 되게 쉽게 보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9
아이고… 지능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2
와.. 댓글들 진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2
아이가 너무너무 가지고 싶은데 몸이 어디 안 좋거나 약해서 진짜 정말 어쩔 수 없이 대리모 쓰는 것도 아니고 몸 상할까 봐라니.... 그런 이유로 대리모 쓰는 사람들이 아이한테 잘 할까 싶네ㅋㅋㅋ 애는 냅두면 뭐 알아서 그냥 크냐고ㅋㅋㅋㅋ 애 낳는 것뿐만 아니라 애 키우는 것도 엄청 신경 써야 해서 몸 엄청 상할 텐데 몸 걱정하는 사람들이 애는 어떻게 키우려고 애를 가지려 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7
애키운다고 뼈가 벌어지진않으니까..
너보고 하라는것도 아닌데 선비질할필요는 없는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2
오 지능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5
그럼 그냥 안낳으면 되는거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3
돈만 많으면 단가? 진짜 쉽게 말하네.. 진지하게 생각해본 것도 아닌거 같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4
땡큐 너같은 사람 많았으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6
아내만을 생각하고 사랑하는 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7
난 너무좋음 합법인 나라가서 해오고싶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8
우리나라에서 그게 가능하다고 보니?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0
너같은 인성이 늘어나는건 사회악인데... 걍 유전자 퍼뜨리지말고 혼자 죽어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1
인공자궁 개발중이래.. 기다려봐
포유류 인공자궁 성공해서..
20년뒤면 상용화되지 않을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2
법에 걸리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5
나 ㅋㅋㅋㅋㅋㅋㅋ 돈 많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6
이기적이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7
늙으면 다 쳐지고 상하지 뭔 애낳아야만 늙는줄아나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8
개인의 욕심 때문에 생긴 수요가 어떤 공급을 낳을지 생각해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9
댓글 안 보고 쓰니한테 맞장구쳐주는 애들은 제발 댓글 좀 봐라.............. 모르는 사람이니까 대리모 인권 알 바 아니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0
댓글들 충격적이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1
아이가 자신의 친엄마와 함께 지내면서 사랑받는 시간을 보내는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생각은 못하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2
진심 정신질환 있는거 같아서 걱정되니까 병원 가 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3
불법이라 합법 국가 가서 하는 거 아님 안되지않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4
나도 불법 아니면 솔직히 하고 싶긴 함 아이 못 낳을 거 같은 몸상태라 건강했음 생각도 안햇겟지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6
옹호하는건 아닌데 어차피 대리모 금지되도 다른 형태로 착취당할듯 성매매 노동착취 결혼매매 등등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7
진짜 글도 댓글도 충격이네 내 애는 갖고 싶지만 내 몸 망가지는 건 싫고 대리모 해주는 사람들 인권은 내 알 바 아니고? 놀랍다 진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8
쓰니는 ㅇㄱㄹ 끌려면 그럴수 있다치는데 댓글에 진지하게 싸우는 애들은 초등교육부터 다시 받고와라
돈 이용해서 사람 신체를 이용해먹는다는데 뭐가 문제인지 하나도 못느끼나보네 그정도면 지능이 일반 동물과 다를바가 없는건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0
이 ㅅㄲ 걍 초소인이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1
진심으로 하는말이야? 이거 자랑식으로 쓸 글이 아닌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2
다들 내가 대리모를 쓴다고만 생각하는구나
궁지에 내몰렸을때 내가 대리모라는 선택지를 강제로 받을수도 있다는 생각은 안하지
인간을 번식장의 개처럼 착취하는 끔찍한 짓이라고 생각함
몸망가지기 싫음 걍 낳지마

6개월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어제 엘베에서 개띠꺼운 사람 만남
9:39 l 조회 1
다큐3일 재밌다
9:39 l 조회 1
이번즌 출근 걱정된다 하....
9:37 l 조회 7
올 여름 계속 이러려나? 1
9:37 l 조회 10
인티에서 원나잇하는 친구썰 충격적이었는데
9:37 l 조회 15
족저근막염있는 익들아
9:37 l 조회 3
다이어트 해본익들아 정체기 겪어봤어???
9:37 l 조회 3
근데 여초와서 비혼하는 사람 쳐봤자3
9:37 l 조회 12
아 나 ㅇ내일 연차인데 뭔가 일 찝찝하게 실수한거 있는 것 같아서 너무 불안해
9:37 l 조회 6
장염 처음걸렸는데 열이 이정도로 날줄 ㄹㅇ 모름
9:37 l 조회 5
스탠리 네이버스토어에서 오십프로 세일해
9:36 l 조회 16
아니 왜 주말저녁엔 일찍 눈이감기는걸까? 새벽까지 유튜브보고싶은데 ㅜㅜ
9:36 l 조회 3
친구 결혼식 동영상이나 사진 영원히 저장해둬?3
9:35 l 조회 16
와...나 후레쉬 계속 켜놓고 잤어 아이폰 가격도 올랐는데
9:35 l 조회 16
ㅈㅂ 봐줘! 시간 갖기로 하고 만나기로 했는데 답이 없어 3
9:35 l 조회 31
가족 친구 돈 명예 순위가 어떻게 돼?2
9:35 l 조회 8
해외거주 해외애들 시간감각 진짜 ㅋㅋ
9:35 l 조회 10
스탠리 색 골라줘 제발7
9:34 l 조회 38
혹시 회사 동기 시부상 빙부상도 조의금 보내...?6
9:32 l 조회 8
얘들아 당근에서 개더러운 자전거 팔면 사려나?7
9:31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