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PT 여름방학때 했는데 ㄹㅇ 3달동안 5kg도 안 빠졌거든...
근데 이번 학기동안 7-8?kg 빠졌어
식단 더 빡세게 한 것도 아니고 운동은 줄었음(안한건 아니고... 피티받을때보단 덜함)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8) 게시물이에요 |
|
나 PT 여름방학때 했는데 ㄹㅇ 3달동안 5kg도 안 빠졌거든... 근데 이번 학기동안 7-8?kg 빠졌어 식단 더 빡세게 한 것도 아니고 운동은 줄었음(안한건 아니고... 피티받을때보단 덜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