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라치려는 의도는 아니고 진지하게... 여자랑 뇌 구조가 많이 다른가? 일상생활에서도 이렇게 차이가 날 정도로? 범죄 사건들만 봐도 대게 범죄자는 남자잖아 범죄가 나쁘다는 인지를 못하는 걸까?
|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18) 게시물이에요 |
|
갈라치려는 의도는 아니고 진지하게... 여자랑 뇌 구조가 많이 다른가? 일상생활에서도 이렇게 차이가 날 정도로? 범죄 사건들만 봐도 대게 범죄자는 남자잖아 범죄가 나쁘다는 인지를 못하는 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