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085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7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뭐지 진짜 

일단 난 남익임

어제가 두번째 소개팅이었는데

1살연상이랑 소개팅했는데 초반부터 진짜 플러팅을 엄청 하시더라

내가 어떤 스타일이 좋다 그러면 그거 따라하려하고

막 나한테 술도 엄청 맥이고 막 잘생겼다 칭찬세례 엄청하고

그러면서 처음본사인데 말도놓자하고 막 손도잡으려고 하고 스킨십도 하려고 하고 하시면서

집까지 데려다준다 이러시는데 

나만 혼자 너무 취했고 (그 사람은 술이 엄청쌤) 먼가 그건 좀 아닌거같아서

역까지만 같이가자하고 빠빠이했는데 나도 뭔가 쌔하긴했지만 그냥 잘 들어갔냐 뭐 이정도 인사보냈는데

아예 안읽씹이네 지금까지 

뭐하는사람이지 대체 

대표 사진
둥이1
그사람도 취한걸 수도 있어. 좀 기다려봥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근데 소개팅 끝나고 뭐 아예 하루이상 잠수인건 그냥 개똥매너아냐..?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당일만 잠수 아니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수욜날 저녁에 한거야 소개팅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럼 매너가 없긴 했네. 애프터 생각 없어도 잘 들어가라 정돈 할 수 있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뭔 헌포온거마냥 저렇게 행동하고 잠수까지 타는게 이게 맞나...? 주선자한테 뭐라 하기도 그래 내가 주선자한테 화내면 주선자는 뭔죄야..
그리고 애프터 생각없고 그런데 저러는거면 얼마나 날 가볍게 보는건지도 모르겠고;;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지는 방법 좀 제발 ㅜㅜ 1
20:10 l 조회 5
진짜 다정한 사람 만나고싶다
20:09 l 조회 4
너네 사교적인 애인 좋아? 1
20:09 l 조회 7
좋아하면 직진하는 남익들아1
20:07 l 조회 8
본인표출 매달 생리 때마다 4040
19:56 l 조회 58
소개팅 애프터까지 했는데 연락텀 6-7시간은 너무 길지?3
19:55 l 조회 13
애인 베프가 ㅅ범죄자면 계속 사귈수있어?4
19:53 l 조회 19
이별 다들 왜 안 붙잡아?3
19:47 l 조회 42
갖고싶은거 없는데 애인한테 생일선물로 미용실 펌 결제 해달라는거 어떰??2
19:46 l 조회 23
애인이 먼저 약속 잡을때까지 기다려볼까?2
19:45 l 조회 18
썸붕은 빨리 잊히지않아?8
19:41 l 조회 38
고등학생 때 사귀었던 전애인 연락왓는데
19:38 l 조회 13
이별 갓 헤어진 둥이들아 일주일만 지나도 괜찮아진다 8
19:36 l 조회 44
자기 애인이 부업으로 배달일 하면 어떨거 같아??7
19:33 l 조회 19
유사연애 가능하면 할꺼야? 6
19:32 l 조회 37
30대인데 결혼 얘기 1도 안 꺼내는 남자는 무슨 심리야? 7
19:31 l 조회 36
비자 6개월 남았으면 좋아하는거 티낼래? 멀리서 지켜볼래? 4
19:25 l 조회 16
사랑하는상태에서 차면 차이는거보다 고통스럽다는데 왜야?5
19:23 l 조회 47
장기연애 하는 익들 대단하다11
19:21 l 조회 48
너무 자존심상함
19:20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