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금액이 5490원이라는게
배민이랑 티빙 합친 금액인거야 아니면 배민 금액에 5490원을 추가로 결제해야하는거야..??
배민만 쓰다가 결제하려니까 이미 배민 결제 된거에 5천원 더 내라는데 이거 맞나…ㅠㅠ
![[잡담] 배민클럽+티빙 이용권 쓰는 익 있어??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12/19/0/a4551190c8ac62d9add27372eb4471df.jpg)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9) 게시물이에요 |
|
이거 금액이 5490원이라는게 배민이랑 티빙 합친 금액인거야 아니면 배민 금액에 5490원을 추가로 결제해야하는거야..??
배민만 쓰다가 결제하려니까 이미 배민 결제 된거에 5천원 더 내라는데 이거 맞나…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