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전애인이랑 사귈때 세커플이 엄청 친했어서 커플끼리 여행 자주가고 여자애들끼리도 주기적으로 만났거든 헤어지고 나서도 만났고 .. 근데 애인이 생겼단말야? 이 여자애들끼리 만나는 모임은 내가 계속 만나도 괜찮겠지?|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전애인이랑 사귈때 세커플이 엄청 친했어서 커플끼리 여행 자주가고 여자애들끼리도 주기적으로 만났거든 헤어지고 나서도 만났고 .. 근데 애인이 생겼단말야? 이 여자애들끼리 만나는 모임은 내가 계속 만나도 괜찮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