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카는 매~~~~일 해
일단 내 계획은
스벅가고 절 가고 할건데
그리고나서 뭐하징?
요새 영화도 잼는거 없드라ㅠ
주토피아는 너무 내 스타일 아니고
다른 영화들도 뭐... 그거 보려고 버스 타고 나가기는 좀 그래서ㅠ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9) 게시물이에요 |
|
혼카는 매~~~~일 해 일단 내 계획은 스벅가고 절 가고 할건데 그리고나서 뭐하징? 요새 영화도 잼는거 없드라ㅠ 주토피아는 너무 내 스타일 아니고 다른 영화들도 뭐... 그거 보려고 버스 타고 나가기는 좀 그래서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