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적인게 저집 일가가 뭘 잘못했는지 안다는거임. 자기 아빠 돈(주식) 해피빈으로 여성단체,고아원,518재단에 기부했대. 이러면 하나님이 벌을 사해주실 것 같아서. 몽글이툰은 돈이 없어서 하기 시작한거래
![[잡담] 아니 전우원은 어떻게 저런 집안에서 정상적으로 큰거지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12/19/23/39f1d03a904ea802ffce7b589e6a7387.jpg)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9) 게시물이에요 |
|
정상적인게 저집 일가가 뭘 잘못했는지 안다는거임. 자기 아빠 돈(주식) 해피빈으로 여성단체,고아원,518재단에 기부했대. 이러면 하나님이 벌을 사해주실 것 같아서. 몽글이툰은 돈이 없어서 하기 시작한거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