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190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58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20대 초반이고 그동안 연애를 한번도 안해봤어. 워낙 집순이고 덕질도 했었어서 외로움을 못느꼈어. 개아싸라 연애 기회도 거의없었고...
그런데 갑자기 나 좋다는 사람이 나타난거야...날 왜 좋아하지 싶기도 한데 정말 진심인거같아 
외모가 내 이상형은 아닌데 그외의 모든것들이 다 맘에 들긴해.. 근데 내가 많이 설레지를 않는거같아ㅜㅜ 
혹시 이런상황에서 난 연애를 해야할까 말아야할까ㅜ
흔치않은 기회니까 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거같긴 한데 또 연애는 엄청 좋아하는 사람이랑 해야하는거같아서...근데 나 이렇게 좋아해주눈 사람 만나기 힘들거같긴해..
그냥 다 처음이라 고민이 많은거같다...주저리주저리 미안하당...
대표 사진
둥이1
걍 만나봐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 20대 후반 모솔에 이제 좀 썸타보고 하는 중인데... 생각 있으면 조금이라도 더 어릴 때 해 보는 게 맞는 것 같애 ㅋㅋㅋ 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만나보는거 추천. 나도 똑같은 상황에서 연애 계속 쳐냈는데 그러다가 20대 후반 모쏠됨 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만나도 특별히 재미없고 설레지도 않았지만 한번은 만나보는게 나을 것 같음. 안그러면 나처럼 됨 ^^..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마음 잘 안 가면 비추천 ..
6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어...친해지고 싶다고 연락했었어!!! 몇달전부터 관심이가서 고민하다가 연락했었대 그냥 하는 행동들 모두 엄청 좋아하는것같긴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이상한 양아치 사기꾼 같지만 않으면 함 만나봐 그냥 친구 사귄다는 느낌으로 그것또한 경험이니까~~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도 그랬거든?? 처음부터 안좋으면 연락도 만나는것도 부담되고 귀찮아서 결국 못만났어..... 만나면서 좋아진다는 사람들이 연애를 잘하던데 주변 모솔들 보면 다 진짜 맘에 들어야 연애가 가능하더라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그렇긴해애... 연락 전화 만남 다 하라고하면 할수는 있는데 부담돼...편하지 않고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부담되는 정도면 어차피 안될것 같음...... 그냥저냥 가능이면 호감이 될수도 있는데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도 딱 본문같은 상황에 나이만 달랐는데 걍 만나봤는데 한달만에 헤어지긴 했어 그런식으로 만나서 좋아졌다는 사람들도 많던데 난 아니긴 했어.. 근데 아무래도 직접 경험해봐야 아는 거니까 사람만 괜찮으면 만나보는 건 ㄱㅊ은 것 같애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9
첫연애면 조아하는사람만나라 하고싶은데 집순이면 더기회없을수있음 연애해보고 싶으면 몇번 만나보는거 ㅊㅊ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
만나는 보되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
무조건 스킨쉽 진도는 천천히 추천…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키이... 만약 만나게된다면 얘기하려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1
겪어보고 해어지셈 그래야 너자신을 알게돼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2
일단 만나서 가볍게 밥 먹고 대화라도 해봐
단둘이 사석에서 만난 적은 없을 거 아냐
의외인 면을 발견할 수도 있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2
당장 사귀라는 게 아니고 데이트 좀 하면서 썸을 타보란 소리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3
스킨십해야되잖아 할 수 있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4
연애는 엄청 좋아하는 사람이랑 해야하는거같아서...<이건 아님
나는 애초에 '사랑'이라는 큰 감정은 가까워지고 연인이 돼야 생긴다고 생각해...나랑 아무사이도 아닌데 왜 사랑을 하겠음? 근데 설레는 게 0이면 그 사람이랑 사귈 이유가 있는지 모르겠음......장기연애하다보면 사랑해도 흐려지는 게 설렘이란 감정인데 사귀기 전부터 안 설레는 사람이랑? 금방 이건 아니다 싶어하면서 헤어지고 난 연애랑 안 맞아~루트 타면서 그 연애 없던 걸로 친 채 계속 나 모쏠이라고 하게 될 수도 있음 애매한 사람이랑 사귀면
적당한 호감으로도 연애를 시작할 수도 있다는 걸 알아두고 대신 설렘은 좀 있는 사람이랑 첫연애 해보는 걸 추천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5
호감 있으면 만나보고 아니면 말어
막 너무 좋고 보고싶어 미치겠어서 연애시작하는 사람 많이 없음 걍 이성적으로 관심가고 더 가까이 스킨쉽도 하고 싶어서 사귀다가 더 맘 깊어지고 그렇지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미친 ㅋㅋㅋㅋ 카톡보냈다3
0:48 l 조회 24
분명 올해 연애운 엄청 들어온다 했는데 개뿔
0:48 l 조회 8
2달 넘게 맨날맨날 염탐하다가 1
0:45 l 조회 22
나 인티제한테 2
0:42 l 조회 16
좋아해서 그랬어 바보같은 짓이란걸 알면서도1
0:42 l 조회 22
찬 사람과 차인 사람 중 누가 더 연락할 가능성이 높아??3
0:40 l 조회 42
욱하는 사람1
0:39 l 조회 8
난 이런게 정말 너무 싫은데 봐줄래?2
0:33 l 조회 24
키185에 존잘까진 아니고 훈훈인데5
0:31 l 조회 50
애인이 잘못을 했다면 2
0:31 l 조회 16
진짜 니가 문제였네 문제였어1
0:30 l 조회 33
내가 찼고 재회할 생각 없으면 연락 ㄴㄴ지?13
0:27 l 조회 50
불쾌한 주작글만 쓰니까 사랑방이 망해가지 1
0:26 l 조회 13
대실 전화 대신 받아달라고 건냈더니 애인이 화냄; 6
0:24 l 조회 41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근데 애인이 사친 신경쓰인다 그러면 연락 안한다
0:22 l 조회 14
남익들아 28살에 모은돈 2천만원도 없는 여자는 걸러라 진심으로15
0:19 l 조회 101
인팁 intp19
0:16 l 조회 33
오늘하루 버스에서 물설사 터지고 그로인해서 썸남이랑 사귀게 됐고 얼떨떨하다 진짜..2
0:12 l 조회 72
헤어진지 3일 째 내가 먼저 연락했는데
0:11 l 조회 30
소셜데이터랩?? 이거 사기야 아님 진짜야..? 2
0:08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