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233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7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0) 게시물이에요

경쟁률 폭등으로 사람 가려가면서 뽑을 수 있고

일단 입사하면 딴데 갈데 없어서 런도 안치고 

아 제목은 당연히 사용자 입장에서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오버스펙 골라뽑아도 취업시장 안좋아서 도망 못감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연봉 구리게 주고 뽕뽑기 개조을듯
나도 돈있으면 대표하고싶네 쌰갈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완전 하한가로 사람 뽑기 가능
진짜 살기싫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ㄷ..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마저도 불합하고 진짜 자존감 나락갔음
마음에 안드는 조건도 억지로 넣었는데 다 떨어지고 거지인 나만 남았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연봉 구리게 주는 중소기업 갈거면 공무원 시험 보는 게 낫지 않아..?
구린 중소에서 경력 쌓아서 이직 하려는 건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공무원은 공부하면 다 붙나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니까 ㅋㅋ 하기만하면 붙는거냐고ㅜ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구린데는 이런 상황에서도 지원자 별로 없음 ㅋㅋㅋㅋ 는 내 전회사..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은 경력자처럼 할 수 있어야되는데 돈은 신입처럼 받을 사람구한다거나 10개월계약직 뭐이런 양심 뒤진 공고올려도 뽑아달라고 몰려드니까 얼마나 좋겠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이상한 사람들도 그만큼 늘어서..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요즘은 많이뽑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만큼 경기 얼어붙었단 얘긴데.. 사람뽑는건 부차적인거고 사업 잘되는게 젤 중요한거 아닐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본문은 너무 구직자 입장에서 보는듯ㅜ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미친 모기 피.. 내가 먹은듯
3:08 l 조회 1
너네 입조심 잘해라
3:08 l 조회 3
150에 46인데 몇키로까지 빼야할까
3:08 l 조회 2
러브버그 7월 초에는 없어지겠지...?
3:08 l 조회 2
역대급 돈낭비 알려줘 2
3:07 l 조회 7
너네 백혜경 순정만화 치로 알아?
3:07 l 조회 1
혼전임신한 익들 엄빠 반응어땠어???
3:06 l 조회 7
20살 이후부턴 손절 쉽게 해?1
3:06 l 조회 9
아니 베트남 입국 이렇게 빡세냐 원래
3:05 l 조회 13
야르한 아침 그거 기상송 맞춰놧는데 일어날수잇겟지3
3:04 l 조회 12
머리빨도 중요한거같태 외모에있어사
3:04 l 조회 23 l 추천 1
식구가 다이어트 한다고 내가 식단 그거까지 맞춰야 해?1
3:03 l 조회 8
존예가 되고싶다
3:03 l 조회 9
와 3시야
3:03 l 조회 8
나 못생겻는데 보정 개잘해서 요즘 팔로 많이 오르는중이거든ㅋㅋㅋㅋ2
3:03 l 조회 45
익들은 친구가 원ㄴㅏㅇ 하고다니는거 알게되면 손절할거같아?4
3:03 l 조회 20
내일출근인데 안자는사람있어?1
3:02 l 조회 12
아무리 오래 알고 지낸 사이라도 내면이 구데기면 버리는게 맞나1
3:02 l 조회 10
대학 자퇴하고 방통대 졸업 했으면 이력서에 뭐라써?
3:02 l 조회 17
대학원 가더니 이상해진 애 손절한거 생각남5
3:00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