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242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1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20) 게시물이에요
점심지원이 큰듯

고등학생때 공부는 중간등수였고 전문대나왔거든
세후 총 334만원 들어오는데
점심식사도 원에서 나오다보니 돈 나갈 일이 없다

친구 한달 식비가 몇십씩 나오길래
본가사는것도 중요하지만
식사지원도 정말 크구나 느낀 하루
대표 사진
익인1
좋다..우린 급식비냄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명세서상으로 적힌 것 말고 따로 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린 명세서에 급식비 안올라가 있어
명세서에서 뜯기는 돈은 세금들이랑 사학연금..보험 뿐ㅜ 255만원에서 50만원이 거기서 다 뜯김 그리고 월급 들어오면 다시 유치원한테 급식비 따로 입금
처우개선비 없었으면 못살았어 98만원 나에겐 아주 소중해ㅠㅠ
+가끔 유치원에서 넣어주는 수당도 아주 달콤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와 몇년찬데 글케 많이 받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담임1년 담임6년했오 30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식비지원 진짜 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월급이 많은데..? 110만원 쓰는거면 소비는 보통같은데 유치원 교사 되게 많이버는구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요즘 결혼식이 너무 많아서ㅠㅠㅠㅠ
그거랑 +일년행사비를 따로 또 빼놔서 소비가 크다.. 유치원은 연차쌓일수록 확실히 늘어나는게 큰데 대신 30대부터는 취업힘든게 문제야 벌어놓고 어린이집가야돼..ㅠㅠㅎㅎ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계속 다닐수는 없는거야? ㅠ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보통 호봉이 쎄지면 잘 안뽑으셔.. 거의 2-3년차가 취업 가장 잘되고 나처럼 7년차다? 내 친구들 이력서10군데넣고 1곳 연락왔었어ㅋㅋㅋㅠㅠ굳이 비싼 돈 주고 고경력자 담임시키느니 1고경력자데려와서 업무많은 부장시키거나/2열정가득하고 알거 좀 아는 3년차데려와서 내 사람 만든다는게 일반적인 상황이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렇구나 ㅠㅠ 친절히 알려줘서 고마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립이야? 부럽드아 ㅜ 공립이라 저만큼 월급 안오름 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사립인데.. 국호받아?
공립은 지원금도 더 많지않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수당까지 실수령 + 워라밸 + 업무강도
공립 압승인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사립이야?? 담임수당까지 합쳐서 저정도인거지?? 호봉 인정해주시나보다... 너무부럽네...ㅠㅠ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우리원은 이사장님이 사업가셔서 다 쳐주시더라구 보통은 안쳐주긴하지ㅠㅠㅠㅠ최대한 다니다가 그만두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보통 초임 부담임 월급은 어떻게 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저 전문대7호봉이라 쳤을때 국호면 250~280될걸? 사실 사학연금 얼마떼는지, 사호인지 국호인지도 중요해서 상황마다 차이많기는 해.

근데 부담임은 지원금 주면 괜찮은데
안주는 곳은 여기서 -70정도 생각해야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자 유쳔교사 생각보다 돈 잘 벌어서 ㄱㅊ은데 학부모들이 너무 싫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점심지원되고 맛도 갠찮은편인데 집밥느낌에 질려서 외식만함..반성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상여도 있엉??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없어ㅠㅠㅠㅠ그래서 난 직장인들이 부러워 특히 퇴직금 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월급 잘 들어오네ㅠ 내 친구들도 주임이랑 부장 다 달았는데 임금동결되가지구 다들 결혼하고 걍 그만두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ㅜㅜㅜㅜ동결.. 현타 진짜
우리원에 30초중반쌤 계셨는데 18호봉으로 받으신대. 유치원경력15에다 얼집경력3년까지.. 많이 쳐주더라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난 국공립인데 7호봉에 약 270 받음 ㅋㅋ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원금 많지않아..?! 사립교사들은 국공립교사를 부러워하는데,, 우리는 지원금 다 쳐서 저정도야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원금 다 쳐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월급이 걍 많네ㅠㅜ 334라니 겁나 부럽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ㅁㅈ회사에서 아침점심저녁 다 주는데 돈 쓸일이 없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친구는 최저받던데 우왕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세후 334면 진짜 많다
난 왜 유치원선생님들 급여 적다고 생각했을까
하는일에 비해 적다고 어떤글 본거 같은데
다행이네 유치원선생님 너무 소중한직업이잖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사립호봉이라며 호봉의 8~90퍼만 쳐주면 또 몇십 까이고... 경력자여도 초임월급으로 줘서 또 까이다보니 같은 경력자라도 다 달라서 그럴거야ㅠㅠ 내친구도 나랑 경력 같은데 훨씬 덜 받는다더라구 300좀안되게...
예쁘게 이야기해줘서 고마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많이 번다 저정도 벌려면 연봉 어느정도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봉은 세전으로 따져야하는데
유치원은 연봉이랄게 없어서 따로 계산해야해.. ㅋㅋㅋㅋ음
일단 15호봉=세전279에다가
교육청에서 세후 88+10=98들어오니 세전으로 따지면 한 120..?이라 티고
대강 400으로 치면 4800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그렇구낭…!! 알려줘서 고마워 ㅎㅎ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초보익 차빼다가 기둥에 긁혔는데 차 안긁혔어ㅠㅜ
6:24 l 조회 2
귀 따끔해서 보면 벌레 있어
6:23 l 조회 2
근데 여경 많이 뽑힌 거 왜 욕먹는거야??2
6:21 l 조회 7
쿠팡 꾸준히 해본 익들아 발 통증은 언제 적응돼
6:19 l 조회 5
지금 호두과자 먹고싶다2
6:17 l 조회 9
축구 오세훈은 시미즈 있다가 마치다 갔다가 다시 시미즈 가네
6:16 l 조회 5
인스스 길티인거 말하고가1
6:13 l 조회 25
이 원피스 어떻게 코디하면 이쁠 고 같아?
6:12 l 조회 14
안자고있는 사람?1
6:12 l 조회 13
한국은 강한 나라 아니냐 이깟 날씨에
6:11 l 조회 13
무슨 체형인것같애? 10
6:09 l 조회 44
진짜 동생 대화법 너무 피곤해…3
6:00 l 조회 82
키 168 인데 슽체형이면 다리 보통 길지?4
5:57 l 조회 41
결혼했는데 다른 이성한테 설레는 경우 흔해?7
5:57 l 조회 74
익들아 친한 남자후배랑 이정도는 가능?1
5:52 l 조회 40
카톡 업데이트프로필 이거 누르면
5:51 l 조회 11
직장에서 소개시켜주는데
5:49 l 조회 30
어떻게 하면 사진에 화장이 나오는 거지2
5:44 l 조회 39
땀띠에 스테로이드 약한거 발랐는데 왜 아프지12
5:40 l 조회 28
생리 도중에 살빠진건 다 수분인거야?2
5:38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