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안그래도 난 졸업 3년 남았고 애인은 일해서걍 졸업할때까지만 사귈까 했는데
집사서 프로포즈해서 받아줌!!!!!!
지방이라 가능한일이지만 오예~
내가 대학 늦게가서 둘다 20대 후반임
|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안그래도 난 졸업 3년 남았고 애인은 일해서걍 졸업할때까지만 사귈까 했는데 집사서 프로포즈해서 받아줌!!!!!! 지방이라 가능한일이지만 오예~ 내가 대학 늦게가서 둘다 20대 후반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