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동성(女) 사랑
얼마 전에 네 소식 들었는데 스페인으로 이민 갔다며?네가 나랑 만날 때 혹시나 우리가 결혼하면 스페인에서 하고 싶다고, 만약 헤어지면 스페인에서 만나고 싶다고 유치하게 말했던 거 기억난다
너 스페인어는 하나도 모르면서 언니가 스페인어 전공이니까 마냥 그 나라가 좋다고 언어 공부 열심히 하겠다고 했잖아
외로움도 많이 타면서 그 먼 나라에서 혼자 산다니
네가 언니보다 낫다
네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나랑 헤어져야 한다고 울다가 언니는 꼭 잘 지내라고 신신당부하더니
넌 결국 꿈을 이뤄서 그 스페인까지 갔고
난 잘 지내지는 못했는데 이젠 잘 지낼게
네가 종종 여기 들어오던거 생각나서 오글거리지만 글 남겨봐 아직도 어플 있는지는 모르겠다 워낙 오래라서
언니는 잘 지내고 있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