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271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2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1)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거 출퇴근할때 입기 괜찮아..? | 인스티즈

위아래 다 니트재질이구 안에 흰 티 받쳐입으려는데ㅜ 이것만 입고다니는건 아니지만 하나쯤 있어도 되나해서
다들 맨투맨에 조거팬츠나 헐렁한 청바지 + 패딩 이런거 입으시는 분들두 많길래.. 신입이라 잘모르겠음
싸서 걍 휘뚜루로 살라하는디
대표 사진
익인1
바지실물이 너무 츄리닝일거같은 삘인디... 후기에 실물 사진없어? 너무 츄리닝삘이면 노...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바지 나온 건 이 리뷰가 유일함 ㅠ별룬가 니트팬츠 입고 출근하시는분있던디
싼게비지떡일라나..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익3의견에 동의해!!! 디자인상으로 따로따로 매치업하몀 예쁠거같은데 셋업은 너무 츄리닝스타일같아서 바지보라한고야🥹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한번 사보려구!! 따로따로 입는걸로 ㅎㅎ.. 의견고마워엉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 Cu가는 복장인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따로따로 입으면 괜찮은데
저거 세트로 입으면 너무 츄리닝 대놓고 입은것같움,, 우리회사 판교라 복장 자유로운데도 세트는 살짝 위험할듯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그런가 ..! 위아래 따로 활용하는건 괜찮아보여?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개인적으로 엉ㅇ 복장에 크게 터치 안하는 회사면 괜찮아보여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문같은 느낌으로 마니들 입고다니시더라구 ..! 모자쓰고오시는 분들도 많구.. 딱히 복장에 대한 코멘트는 따로 없었긴해 ㅎㅎ ㅜㅜ그럼 함 사봐야겠다 따로활용하는쪽으로.. 의견 고마웡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본문같다는표현은 저 이미지를 말한건아니긴함!!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 회사 캐쥬얼이긴 한데 저거 셋트는 안 될 거 같음 너무 후리해보여.. 따로따로 입고 저 상의+청바지 / 여유 있는 흰 목폴라 니트 + 저 하의 이렇게 입으면 괜찮을 거 같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예시까지 들어주구 고마웡 참고해서 매치해서 입어볼게!! ㅎㅎ 일단 질 무난했으면 좋겠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밑에 광고로 똑같은 거 뜬당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무 츄리닝같음 우리회사도 본문같은 옷 입고 다니는 회사지만 츄리닝입고 회사 오는 사람은 없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출퇴근???? 운동아니라???? 글을 잘몰 본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다른 분들이 매우 편하게 입고 다닌다고 해도 신입이면 좀 지난 다음에 입는게 좋을 듯..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신입이면 초반엔 갖춰입다가 나중에편해져도 괜찮을듯.. 굳이 엄청 예쁘고 꽂히는거 아닌데 입어도 되나…?싶은거면 안입는게 나아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에어컨 청소하고 틀었어???
14:15 l 조회 1
반전세 돈 못 낼거 같으면
14:15 l 조회 1
스트레스 심하면 피부결 안좋아져??
14:15 l 조회 1
그와중에 lg전자는 진짜 노답..
14:15 l 조회 1
익들아 점매추 해줄게
14:15 l 조회 1
진지하게 내 남자친구 좀 봐줘
14:15 l 조회 1
선임 일처리 방식 ㄹㅇ 맘에 안 든다
14:14 l 조회 11
보통 사람들이 주식 모으기로 많이 하는 종목이 뭐였지
14:14 l 조회 5
와 백만년만에 면접 보고 나왔는데
14:14 l 조회 5
마운자로 단약 후 일주일만에5
14:13 l 조회 13
나 이거 어린 여자애라서 질투하는걸까 6
14:13 l 조회 18
기타 연애초반에 대화
14:13 l 조회 5
이 하락장에 하닉 단타하는 나…5
14:13 l 조회 33
070 전화 너무 많이 오네
14:13 l 조회 4
스텐리 887미리 많이 무거워??4
14:13 l 조회 11
취뽀해따 담주부터 일나간당 ㅎ3
14:13 l 조회 7
200이면 일본여행 넉넉하게 가능?5
14:12 l 조회 27
국취제 다시는 안해
14:12 l 조회 46
혈압 100/40 ㅠ
14:12 l 조회 20
짜증나네
14:11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