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우는데 10분정도 걸림(쓸고 닦고)
감사하다고 한 다섯번 말했거든..근데 그래도 커피같은거 사줘야겠지?
그리고 다 있는데 딱 저 두명한테만 줘도 괜찮겠지?
팀이 좀 작아서…몰래 챙겨주거나 이런건 못함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21) 게시물이에요 |
|
치우는데 10분정도 걸림(쓸고 닦고) 감사하다고 한 다섯번 말했거든..근데 그래도 커피같은거 사줘야겠지?
그리고 다 있는데 딱 저 두명한테만 줘도 괜찮겠지? 팀이 좀 작아서…몰래 챙겨주거나 이런건 못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