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273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5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1) 게시물이에요
혼자서 뭘 한다하면 불쌍하게 이상하게 신기하게 대단하게 쳐다봄 말함
대표 사진
익인1
그렇다기엔 찐따,히키가 살기 좋은 나라는 한국밖에 없는걸 혼밥,혼영도 이제 안좋은 시선도 없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 오히려 몰려다니는 거 안좋게 생각하고 혼밥 혼영하면 멋진사람이라고하잖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e는 미국같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어릴때부터 파티나가야함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e라서 그렇다는 느낌보다는 보여지는 나에 대해 눈치를 너무 많이 보는거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ㅁㅈㅁㅈ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전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예전보다 많이 줄음... 예전이 진짜 찐이었던 느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딱 중간같음...I e 도 아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미국가면 기절하겠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ㄴㄴ 아님
쓰니 주변에 그런 사람들이 특히 많아서 그런것 같은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미국 생각하면 여기는 e 축에도 못 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요즘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 많이 없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윗댓처럼 눈치많이보는 거랑 꼰대문화 겁나심한거 때문에 그런 것 같아 그거랑 별개로 혼자하는 문화가 더 각광받고있긴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그래서 일본살구싶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전혀 아님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일본에 비하면 e같음 나같은 성격은 한국도 부담스러움 ㅜㅜ 일본이 편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 정도도 e의 나라라고 생각되면 대체 어떤 삶을 살고잇는걸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요새는 괜찮지않나...? 한 10년? 15년 전에 그랬던거 같은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외국에서 안살아봤구나...서양권 I인간이 우리나라 e인간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가 자꾸 자기 엠비티아이랑 내 엠비티아이
2:47 l 조회 2
고민이 있는데 들어와바1
2:46 l 조회 10
결국 경제적으로 여유로운 남자가 최고라고 생각해?2
2:45 l 조회 7
9시에 자격증 발표 뜨는데 무서움ㅜㅠ
2:45 l 조회 4
고딩 때 s인 친구는 암기하느라 스트레스 받았고 n인 나는3
2:44 l 조회 25
추워서 다시 긴팔입고잠
2:44 l 조회 7
엠비티아이 s인 익들아 너네도 공부할 때 궁금한게 딱히 없니5
2:41 l 조회 27
익들아 보다나 봉고데기 당근에서 4만원 쿠팡에서 6만원이면 뭐 살래4
2:41 l 조회 26
불닭냉면 진짜 맛있는데
2:41 l 조회 20
아이폰17
2:41 l 조회 9
지금 수중에 돈이 천만원있는데4
2:41 l 조회 45
마운자로 한 한달 안하다 다시하려는데2
2:40 l 조회 16
intp인데 포커페이스 개잘하는 줄 착각하고 살다가 대학교에서 1
2:38 l 조회 51
근장 너무 안들어와서1
2:38 l 조회 55
주 2회 헬스장이면 적은거야?2
2:38 l 조회 35
군무원 시험 열흘 정도 남았는데 멘헤라 와6
2:37 l 조회 38
취준중인데 아빠가 창업하라고 하거든 10
2:36 l 조회 145
요즘 왜 이렇게 술 마실 때마다 편두통 오지?
2:36 l 조회 10
뚱뚱한데 손은 안뚱뚱할수있어?4
2:35 l 조회 29
S26 블랙 화이트 중에 뭐할지 고민이야ㅠㅠ3
2:35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