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속내가 너무 뻔히 보여서 더이상 반응해주기 싫다...내 심보가 너무 못됐나
자기 너무 뚱뚱하다고 징징거리는데 객관적으로 마른 애라 다들 걍 너정도면 말랐어!! 이러면서 부둥부둥 해주는데 그게 계속되니까 이젠 칭찬 듣고싶을 때마다 답정너로 자기비하 하는 느낌임.
다들 조금씩 지쳐서 이젠 반응도 안해주는 사람도 많고ㅋㅋ
|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2) 게시물이에요 |
|
걍 속내가 너무 뻔히 보여서 더이상 반응해주기 싫다...내 심보가 너무 못됐나 자기 너무 뚱뚱하다고 징징거리는데 객관적으로 마른 애라 다들 걍 너정도면 말랐어!! 이러면서 부둥부둥 해주는데 그게 계속되니까 이젠 칭찬 듣고싶을 때마다 답정너로 자기비하 하는 느낌임. 다들 조금씩 지쳐서 이젠 반응도 안해주는 사람도 많고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