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레가 2인분같은 1인분이어서 남겼는데 오늘 어케 먹을까
새우넣고 계란도 올려먹을까? 베이컨넣으면 맛없겠지?
새우볶음밥 위에 치즈 뿌리고 그 위에 계란지단 얹어서 치즈오므라이스만든담에 카레 뿌려먹을까?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23) 게시물이에요 |
|
카레가 2인분같은 1인분이어서 남겼는데 오늘 어케 먹을까 새우넣고 계란도 올려먹을까? 베이컨넣으면 맛없겠지? 새우볶음밥 위에 치즈 뿌리고 그 위에 계란지단 얹어서 치즈오므라이스만든담에 카레 뿌려먹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