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896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6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동기들은 다 안 혼나고 잘 다니는 거 같은데 난 왜케 혼나는 걸까… 혼나는 이유도 참 별 거 아닌데, 그 별 거 아닌 걸 내가 척척 못해내서라는 것도 너무 자책하게 되고… 원래 혼나먄서 다니는 걸까…ㅠㅠ….ㅠㅠㅠㅠ잘 굴러가던 팀에 민폐가 되는 이 기분은 정말….. 앞으로 진짜 어캐 버틸까……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4개월차라 넘 공감된다... 나 진짜 손이 개느린데 시간 지나면서 속도 붙을 거라는 확신히 전혀 안 듦... 선생님들 근무 내내 내 업무 속도에 말문 막혀 하심... 잘 굴러가던 팀에 민폐 완전 공감...ㅜ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들 안보이는데서 혼나는고야 너만 혼나는거 아니구 다 혼나 넘 기죽지마!!!! 진짜 시간이 약이야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쌤들한테 다 물오봤거든
다들 혼나면서 다니셨나고
복도에서도 혼나고 환자 들리는데서도
혼나고 그러셨었대
스테이션에서도 눈물참기도 하시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1년 거의 다 돼가는데 아직 그래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응사하면 사직서3
1:06 l 조회 35
간호사익들아 고민좀 들어주라…4
06.27 21:29 l 조회 186
손이 느리다고 계속 듣고있거든 12
06.27 15:37 l 조회 617
중간연찬데 화가많아졌어 2
06.27 13:12 l 조회 330
올해 졸업하고 몸이 안좋아서 내년까지 쉬어야될거같은데ㅠㅠ 3
06.27 12:17 l 조회 104
우리병원 무조건 2나2오프인데8
06.26 22:02 l 조회 332
쓰나오이 힘들다…
06.26 20:07 l 조회 87
신규면 본가 근처 추천하시나요..?10
06.26 17:52 l 조회 431
상종 그만두고 종병 이직해서 1년반 일했는데 너무 관두고싶어3
06.25 20:55 l 조회 425
인생이… 6
06.25 17:49 l 조회 290
근데 간호사들은 동료한테 왤케 못됐어?7
06.25 13:04 l 조회 509
26졸 중에 웨이팅하는 익들아!!!3
06.25 12:09 l 조회 60
선배님들 저 간호 3학년인데 이거 학점 취업 어떡해요ㅠ3
06.25 10:53 l 조회 182
순천향대 서울 vs 분당차2
06.24 22:41 l 조회 153
퇴사 한다 했다가 시기 미루면 좀 그래??4
06.24 13:08 l 조회 372
제일 빠른 탈임상 루트가 뭘까??2
06.24 02:01 l 조회 436
우울증 걸릴 것 같아3
06.24 00:36 l 조회 251
환타 씻는 굿 같은거 없나여11
06.23 21:31 l 조회 427
퇴사관련 고민이 있어!!12
06.23 19:56 l 조회 555
일주일만에 그만 둔 사람 있어?4
06.23 19:21 l 조회 312


12345678910다음
간호사
일상
이슈
연예
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