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3844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8

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마취과 일주일 다녔는데 너무 바쁘고 내생각보다 옵타도 많은 거야 뭐...겨울이라 그렇다고는 하지만.....
그러다가 연봉계약서 쓰면서 마침 인공신장실 자리 있냐고 물어봤거든? (신장실 경력이 조금 있어가지고 마취과는 경력 아예없고) 근데 마침 티오 하나 있다고 해서 가고 싶으면 말해주겠더고 했는데 고민한다고해서 월요일까지 알려드리기로 했는데 고민이야...익들이라면 어디갈래...?
뽑아주나요? 했는데 내부지원자면 뽑아야죠...? 이런식으로 말하면서 얼굴 함 보자고는 하던데? 이러더라고.,

대표 사진
익인1
신장실 고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만둬야하나 독립한지 58일 됐는데 투약오류 2번 침4
2:28 l 조회 283
제일 빠른 탈임상 루트가 뭘까??1
2:01 l 조회 128
우울증 걸릴 것 같아3
0:36 l 조회 135
환타 씻는 굿 같은거 없나여4
06.23 21:31 l 조회 184
퇴사관련 고민이 있어!!12
06.23 19:56 l 조회 446
일주일만에 그만 둔 사람 있어?4
06.23 19:21 l 조회 159
간호사 사회에서 동기없음 진짜 일다니기 힘든듯 .1
06.23 13:55 l 조회 161
독립 3개월차인데 내가 병동 민폐라고 생각들면 퇴사가 맞지?8
06.23 08:19 l 조회 362
독립 3주차 인계 지리멸렬한거 정상이지?6
06.22 22:23 l 조회 247
보호자랑 감정싸움 안하는 법 좀 알려주세요4
06.22 20:50 l 조회 169
응사9
06.22 18:07 l 조회 286
수액 라인 정리 안 했다고 혼났어..11
06.22 16:43 l 조회 513
나 이거 출근해야겠지..? 11
06.22 12:55 l 조회 337
이직면접 왔는데 입가벼운 선배 보면 어케?1
06.22 12:38 l 조회 123
아 몸이 너무힘들다 1
06.22 11:02 l 조회 114
9월이면 1년 꽉 채우는데 아직도 인계 등신같이 함...1
06.22 08:10 l 조회 205
아 내가 걱정이 너무 과한건가 6
06.21 21:51 l 조회 312
나이트 6 이브 3 나머지 데이 + 최소 오프인데4
06.21 20:54 l 조회 115
삼교대 싫어서 그만두고 공시 준비하는거 한심해보여?9
06.21 19:20 l 조회 590
라인은 언제늘어??9
06.20 18:47 l 조회 267


12345678910다음
간호사
일상
이슈
연예
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