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4094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59

게시된 카테고리 세무사사무실

다들 바빠서 나도 그전꺼 보면서 겨우 하루에 몇개 쳐내는중 + 자료 다 들어온지도 몰라 12월말에 입사했어
대표 사진
익인1
와 100개 어케 함... 나도 못 할 것 같은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 글 검색해서 찾아봤는데 우리사무실이 좀 이상한거같에 대부분 40-60개라는데 진짜 뭐지 이거 맞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나 6년차인데도 66개야... 우리 실장님도 100개는 안 하셔 부동산 임대가 많아?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동산은 한 5개? 주식회사가 15개정도 나머지는 다 개인사업자야.....그리고 내가 개인사업자가 많아서 그런건지 모르겟는데 업체수가 내가 젤 많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12월 입사한 신입항테 100개 맡기는 사무실도 대단하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신입인데 60개하는데도 힘든데 ㅠㅠ
음식업체 많아? 배달많잖아 음식점카페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맞아 음식점카페 많어 절반정도가 그런듯 ㅜㅜㅜ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배달대행 개많겠는데? 어떡하냐....
포스기매출도 다쳐야하고 실화야?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주말출근하더라도 일요일은 쉬어야 또 그다음주 하는거 아냐?
토요일만 해야지 이거 쭉 야근하게 생겼잖아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다 쳐야하는거엿러...? 아직 일도 제대로 못배워서 어케하는지도 모름 진짜 야근하라고 눈치는 주는데 뭘 알아야일을 하지 ㅜㅠㅠ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배달대행 처음이라 이번에 해봐야하는데 제일 할거많다고 나중에 하라고 그러길래..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여긴 주말없다고 당연히 다 일욜도 나오는분위기길래 모든 사무실이 이런줄알앗어 우울하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베테랑은 주말안나오더라 여기는
연차적을수록 주말 나오는데 토요일정도로 알고있어
물론 내가 다 마무리 못했으면 추가로 나와야겠지....
나는 거래처문의 어제오늘 너무 많이 받아서 부가세 하나도 못했어 내일부터 시작이니까 쓰니랑 갯수 비슷할듯 이젠!
몇개남았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이제 80개?정도남앗엌ㅋㅋㅋㅋㅋㅋ ㅜㅜㅜㅜ 헛웃음 나온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20개를 며칠동안 친거야 그것도 대단하다 ㅜㅜ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카드 없는거부터 하라해서 저번주 금욜부터 5개씩은 한듯 ㄹㅇ이거맞나싶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헐 금요일? 우리는 어제부터 시작한사람 반 오늘부터 반 이야
세금계산서만 있는 업체만 친건가 태양광 임대업 같은거?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어어ㅓㅓ 맞아 ㅜㅜㅜ 어떻게 오늘부터 하지 난 진짜 저번주부터 해도 80개 ㅇ로 남아서 너무 막막함 진짜 남은거 언제다해...이제 거의 다 법인 + 음식점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태양광임대업은 쉽기라도하지 이제 찐만 남았네...
세금계산서만 하는건 전표칠것도 없고 좋잖앙 이미 주말출근이랑 야근도했어?
이제 힘들거같은데 ㅜㅜ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오늘 야근해야되는거아니냐고 눈치는 주던데 전표칠줄모름 + 제조업은 베우지도 못해서 그냥 오늘 계획한거만 하고 퇴근햇어...사수도 바빠서 다르처줄 여유가 없어보이더라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카드전표 몰라? 2주일이라 아직 안배웠을땐가
다른업체들은 카드쳐야 매입공제 들어갈텐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 100개..? 나 신입일때 66개했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어보니 그정도되더라..................너무 막막함 내가 이걸 다 할수잇을지ㅠㅠㅠㅠ 주말에 해도 하루에 10개씩 해야하는데 보통 이정도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절대ㄴㄴ…..그만큼주는 세무사가 ㄸㄹㅇ라고생각함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무사님은 모르시는거같고 그냥 직원들끼리 쪼개쪼개서 일하거든.....근데 내가 거의 1월에 들어와서 원천세부터 배우면서 하나둘씩 넘어오더니 이만큼됐어 진짜 다 못하면 어떡하지 아직 일도 잘몰라서 진도가 안나감 하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세무사가 모를일이 옶음 그냥 인건비 아까려고 그러는거임... 거래처 개수가 그모양이면 직원을 더 뽑든가 해야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30개인데도 막막한데 100개를 어떻게 하라는거야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30개 부럽다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거의 100개인데 절반이 면세라... 그나마 다행인데 와 너무 많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난 신입때 25개 ? 겨우 했었던거같은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니…너무한데??? 실장급도 그렇게 많이 안해 너무 많다고 세무사한테 직접 말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도망쳐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더 첫 회사에서 55개 했는데 도망치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이번에 40개함,,, 물론 큰 법인이 20개긴해..-10년차익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도망쳐..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신고대리 포함이면 가능하기는 함 ... (평일 풀야근+주말근무+주말야근)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 이제 퇴근했어....당연하듯이 주말도 다 나오는걸로 치더라 토일 싹다 야근해야될거같은데 벌써 이직하고싶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미쳤다,,,,,
5년차 45개+신고대리 13개 인데,,,, 에바야 ㅠㅠ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세무조사 받아본적 있어?
06.27 23:30 l 조회 9
급여신고와 실지급액 다를땐 어떻게해? 1
06.27 23:26 l 조회 11
수습기간에 90%만지급하는데 취득신고는 100%로 했단말이야 이럴경우 수습기간에 4대보험은 어느기준으로 떼야돼??1
06.27 23:07 l 조회 4
나 퇴사할건데 이유가
06.27 09:20 l 조회 35
중도퇴사자 건강보험,고용보험 정산부분 도와줄사람?ㅠㅠ6
06.27 02:07 l 조회 30
성실 자료 아직 다 안들어온거 실화야..?
06.27 01:39 l 조회 13
5년이상 다닌 익 있어?ㅠㅠ급여 어떰2
06.27 01:34 l 조회 89
급여는 지들이 계산해서 알려줘야지 4
06.26 20:47 l 조회 72
사업용계좌미신고 가산세 반영 안할경우? 2
06.26 17:30 l 조회 40
법인세나 종소세때 몇개정도 실수함?2
06.26 17:16 l 조회 47
회계사무실에서 직원퇴사할때마다 고용증대 체크해줘야해?6
06.26 15:55 l 조회 54
대출 금리 모를때 계산 어케 해....?3
06.26 15:42 l 조회 91
성실 확인비용 세액공제 있자나 1
06.26 12:01 l 조회 41
디지게 미루다가 아직도 하고 잇다.. 아오ㅜ 나는 바보야
06.26 11:30 l 조회 35
자본금 인출금 분개 도와주라!!!!!7
06.26 11:01 l 조회 67
거래처수 보통 몇개해?
06.26 10:54 l 조회 26
요즘 이직생각으로 고민이 많은데 상담 좀 부탁해13
06.26 10:03 l 조회 95
성실신고 사업용계좌별잔액현황 작성할 때2
06.26 09:59 l 조회 32
양심적으로 세무사가 좀 덜 가져가고 4
06.25 22:58 l 조회 205
질문 거래처 응대하는 거 싫으면 들어가면 안되지..? 6
06.25 22:00 l 조회 194


12345678910다음
세무사사무실
일상
이슈
연예
2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