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4575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5
하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병원가야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산부인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얼마나 됐어? 안한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 달.... 근데 pms있고 배란도 되는데 왜이럴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스트레스가 너무 심했던거 아닐까? ㅜ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무월경 개심한데.. 병원이 직빵이야ㅠ
이노시톨먹고 운동하고 별짓을 다해도 안함
빨리 병원 ㄱㄱ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산부인과 가
나도 그거때매 산부인과에서 약 받아서 먹고있음
지금은 매달 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나도 다낭성이라 20살 이후로 생리 제대로 안해서 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산부인과 가야함. 진짜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하긴 병원가야지 그러라고 있는 병원인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체중이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병원 가야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병원가서 주사 맞아 나는 주사맞고 3일있다가 터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병원가서 초음파하고 피검사하면 이유가 뭔지 바로 나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두달 넘어가면 산부인과 가는게 맞다 병원..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무월경이면 자궁 내벽이 떨어지고 새로 생기고(알못이니까 대충 뭔 말인지만) 그 과정이 안되고 두꺼워지면 더 위험하니까 진짜 병원 가 봐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로장려금 26일에 들어와?
14:17 l 조회 1
인스타 친구 망신살 ㄹㅈㄷ다 ...(캡초ㅇ)
14:17 l 조회 5
임신하면 엄마가 잘먹고 잘자는게 좋은거 같아
14:17 l 조회 2
가족 여름휴가 콘도가 나을까 호텔이 나을까1
14:16 l 조회 8
나 생리 6일 전인데 너네도 이래? 2
14:16 l 조회 10
직장내 텃세 다 경험하고 성장하는거야? 공무원
14:16 l 조회 6
솔직히 현실적으로 말해서 나이 60가까이 됐는데
14:16 l 조회 8
진짜 살빼는게 최고의성형이구나
14:16 l 조회 10
아놔 하닉 240에 살려햇는데 245찍고 오르네!!
14:16 l 조회 15
대학 동아리 활동비를 사비로 50만원 지출했는데1
14:15 l 조회 3
다들 에어컨 청소하고 틀었어???1
14:15 l 조회 7
반전세 돈 못 낼거 같으면
14:15 l 조회 4
스트레스 심하면 피부결 안좋아져??
14:15 l 조회 6
그와중에 lg전자는 진짜 노답..
14:15 l 조회 3
익들아 점매추 해줄게
14:15 l 조회 3
진지하게 내 남자친구 좀 봐줘4
14:15 l 조회 15
선임 일처리 방식 ㄹㅇ 맘에 안 든다2
14:14 l 조회 32
보통 사람들이 주식 모으기로 많이 하는 종목이 뭐였지1
14:14 l 조회 12
와 백만년만에 면접 보고 나왔는데
14:14 l 조회 6
마운자로 단약 후 일주일만에10
14:13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