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4638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1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남자친구 선물로 유니폼을 사주고 싶은데
어릴 때 보다가 올해 나랑 다시 보러 다니기로 했는데
첫 유니폼으로 뭐 사주면 좋아할끼?
대표 사진
신판1
주니폼 없으면 주니폼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그 주황색 그거 맞지? 원래 105~110 입으면 보통 몇으로 사는지 알 수 있을까!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
웅 주황색!!사이즈는 잘모르겠ㄷ...ㅏ...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
주황색!! 유니폼은 딱맞는것보단 좀 널널한게 나아서 110이면 되지않을까..?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고마워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여러분 크림에서 사두 돼여?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
주니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
지금 스파이더(공홈,오프매장)에서 20퍼 할인 할 걸 b급유니폼 50퍼 할인도 있는데 이건 압구정 매장에서만 가능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헐 고마워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
남자친구 사주는거면 정핏보단 널널이 안에 뭐 입기 좋으니 110 사줘!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첨부 사진25 버전 이거 맞지! 좋아하겠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
응!! 마킹도 만약 해준다면 근본은 류현진
어릴때 보러 다니기도 했다니까
아예 쌩 뉴비여도 류현진 유니폼은 필수로 장만하는 분위기고
아님 문동주 노시환 문현빈도 좋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
무조건 주니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쭌더레퇴근
20:38 l 조회 1
사직 만루7
20:37 l 조회 22
그 관객들이 흔들때마다 반짝거리는게 반사 슬로건? 그거지? 2
20:36 l 조회 25
잠실 수비가1
20:33 l 조회 81
문성주 미쳤다2
20:30 l 조회 118
사직 혼자 비와?
20:30 l 조회 38
기아 진짜 한번 터지면 무섭구나… 1
20:29 l 조회 97
2사에 누가 점수를 5점이나 내나요2
20:29 l 조회 223
기아 뭐임 (p) 2
20:28 l 조회 229
우리팀 경기보다가 졸음1
20:27 l 조회 72
2사 이후에 5점 뽑네
20:27 l 조회 108
김도영 홈런이 안나오니까 멀티히트를 치네3
20:27 l 조회 253
기아 9 점이네....... 1
20:27 l 조회 178
기아 머여
20:27 l 조회 95
우리팀 신인 넘 기여움5
20:26 l 조회 159
사직 팬들도 다 우비 입고 계시네1
20:25 l 조회 20
비 에반데
20:24 l 조회 10
사직 어떻길래 하고 틀었는데 화면만 봐도 축축하다2
20:24 l 조회 52
원정 가서 최소 위닝 보고 오면
20:24 l 조회 32
노경은 9구로 이닝 삭제..... 연륜 sexy8
20:23 l 조회 102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