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4643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2
전문직 제외하고..
자식들도 안정적이고
대표 사진
익인1
난 세상이 너무빨리 변하니까 무섭더라....
뭔가 우리세대는 부모님이랑 또 다를 것 같아서
진심 개무서움. 공무원 연금 베이비부머들한테 다 주고 나면 지금 2030은 어떻게 연금 받을지 ㄹㅇ 순수하게 궁금함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난 연금은 포기했음
그리고 지금도 ai같은거때문에 일자리 위험한데 나 40,50대에도 일할수있는 직장이 있으려나 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치 근데 공기업도 대부분 정년까지는 못다니지 않아?? 사기업보다 수명이 길 뿐..
공무원이 제일 수명이 길긴한듯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무원은 이제 정년연장도 65살까지 ㄹㅇ 될거같아서
길게보려면 좋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 본인이 나가는거 아닌 이상 정년까지 다 다녀 공무원 정년 따라감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돈 많이 안 써서 짤릴 걱정 없이 정년까지 다니고 개인연금에 적금 많이 해 둘 거라 공시 중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주변 보니 부모님 세대도 공무원이 좋더라
전문직이나 대기업은 극소수잖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듀 부모님이 경제적으로 안정적인 편이라 걍 공시 중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돈 안 보면 공뭔이 젤 조은 듯 임신이나 육아도 자유롭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경기를 안탐 ㅜㅜ 아빠 공무원인데 경기불황이나 코로나, 계엄 이런거에 타격 1도 없었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이게 진짜 큰 것 같음 타격이 하나도 없었어 꾸준히 안정적..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연금 받음 좋고.. 안되면 어쩔 수 없다고 생각중ㅋㅋ 지금 공무원인데 만족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ㅈ 나 공기업 다니는데 우리 연봉 안높거든? 공기업 중에서 돈 못버는 편인데 상사들 보면 다 여유롭게 살고있음... 일단 정년까진 무조건 돈을 버니까 투자도 더 쉽게 하고 그러니까 남들보다 모은 것도 많고 위기도 없었고 그냥 정년보장이 최고인듯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센스 있는 남친이나 사람들은 정말 저렇게 자연스럽게 도와줘??
4:15 l 조회 2
진짜 제발 도와줘.. 심장이 너무 아파
4:15 l 조회 3
내 말 들어줄 사람
4:14 l 조회 2
나진짜 당장 20만원없어서 월세도못내고있는데 고려대에서 샌드위치파는 사장님이 돈을안줘3
4:14 l 조회 4
독서실 스카 다니는익들
4:13 l 조회 8
고양이있는 집에서 무의식적으로 손가락이나 발가락 까딱거리면
4:13 l 조회 10
제발 지금 날씨 지속됐으면
4:12 l 조회 9
찌개나 국 종류가 생각보다 많지 않은듯
4:11 l 조회 14
키캡 둘 중에 골라줄랭 1122
4:10 l 조회 21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랑 날 좋아하는 사람이랑3
4:09 l 조회 18
나 딸인데 아들이라 오해받음1
4:09 l 조회 18
제발 도와줘.. 심장이 너무 아파 2
4:09 l 조회 21
서울 콩국수 맛집 알려주라2
4:08 l 조회 8
다른사람의 뇌,눈을 해킹하는게 말이되나?3
4:06 l 조회 26
5시에 자서 7시에 일어나기 가능?1
4:05 l 조회 19
난 여자고 애기 낳고 싶지만
4:04 l 조회 14
짬뽕 좋아하니1
4:04 l 조회 9
단톡 알림 끄니???3
4:00 l 조회 17
아 ㅠ 애매하게 깨버렸다 ..... 출근 어찌해 ....안자는 익 ?
3:58 l 조회 10
좋아하는 상대가 플라토닉 러브하자고 하면6
3:58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14